수강후기

[지기반 2주차 수강 후기_15기 43조 보리수수]

  • 23.11.21

게리롱님의 강의를 감사히 잘 들었습니다. 그간 쌓아올린 자신의 노하우를 잘 정리하여 친절하게 하나하나 일러주시니 앞으로 임장을 하는 데 있어 큰 힘이 될 것 같습니다. 임장 루트를 잘 때, 들어오고 나가는 문을 고려하고, 가로질러 갈 수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로드뷰까지 보는 부분은 생각하지 못했습니다. 생각해보니 디테일하게 준비할수록 현장에서 덜 고생하고, 계획한 바 달성할 수 있겠구나 이제사 생각합니다. 분임할 때의 체크리스트에 대한 명쾌한 정리도 좋았습니다. 바뀔 수 있는 것은 그 단지의 핸디캡이 아니구나, 바뀔 수 없는 것이 결국 그 아파트의 실체고 그것을 유념하여 보는 것이 중요하구나 배웠습니다. 더불어 누구라도 과정에서 지치고 멈추고 싶은 생각이 들기도 하는구나, 그럼에도 불구하고 오늘의 돌다리를 건너가는 힘이 정말 중요하구나. 나의 상황에 지지말고 그래도 한 걸음 한 걸음, 나의 속도를 받아들이며, 전국을 앞마당으로 둔, 투자를 정말 잘하는 실력가로 성장하고 싶다는 꿈을 다시 한번 가슴에 새깁니다.

사실 이번 달은 정말 힘들었습니다. 자기와의 싸움에서 여러 번 맞아서 탈탈 털린 상태였습니다. 이번 달 수강을 왜 했을까 후회하기도 했습니다. 그런데 게리롱님의 다정한 노하우와 담백한 이야기들을 듣고 ‘그래 멈추지 않길 잘했다. 앞으로도 멈추지 않고 처음 마음 먹은대로 2년을 해보자’ 또 한번 결심을 했습니다. 쉬이 꺽이는 앞마당 한 개를 지닌 초심자의 마음은 강의를 통해, 동료를 통해 나의 생각을 통해 바꿀 수 있기에 바꿀 수 있는 아파트의 요소들처럼 핸디캡이 아닐겁니다. 지금 이 순간 내가 해야 할 일이 뭔지, 할 수 있는 일이 뭔지에 집중하고 감사한 마음으로 오늘을 잘 살아보겠습니다. 



댓글


삼원홍
23. 11. 21. 23:32

"강의후기 작성하시느라 고생 많으셨습니다♡ 투자를 위한 시간 화이팅입니다 ♡♡ 여러분이 뭘 하든 인생은 계속된다."" 시작의 기술 -게리 비숍-"

영가밖
23. 11. 21. 23:35

보리수수님.. 감사일기인줄 ㅠㅠ 강의후기에 감동을 얹었네요. 돌다리 하나씩 차근차근 건너요 우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