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후기

[지기 15기 2주차 강의 후기] 홍콩배우 선배님에서 K-부동산 튜터로 돌아오셨다!!!

  • 23.11.22


안녕하세요. 


언제든 어디든 투자할 수 있는 사람이 되고싶은 알로라 입니다.  (이번에 게리롱님 수업듣고 목표가 요렇게 바꼈습니다.)


이번에 지기 2주차 강의를 들었습니다. 


게리롱님은 23년 3월 저의 월부 첫 강의였던 열기에서 선배와의 대화에서 처음 뵈었었습니다. 


당시 저희조 다른 선배님들께서 "선배와의 대화가 게리롱님이에요!!! 대박!!! 대박사건!!!" 하면서 난리가 났었는데요. 


게리롱?? 누구지? 하고 글을 찾아서 열심히 읽었던 기억이 납니다. 


(수줍수줍 댓글도 몇개 남기고 했었습니다. ㅎㅎ)


그땐 줌 화질도 좀 뿌옇고, 게리롱님이 다소곳하게 단발머리를 넘기고 계셔서 90년대 홍콩배우 같단 생각을 했었습니다. 


(금성무 리스시절 단발머리 느낌이랄까요? >_< 저 연식 나오나요 ㅋㅋㅋ)



(선배와의 대화 당시 요런 느낌이셨음 ㅎㅎ)


그런데 이번에 두둥! 예상치 못한 깨끗한 화질의 짧은 머리의 게리롱님이 나타나서 너무 깜짝 놀랬지 뭐에요. 


홍콩배우 선배님에서 K-부동산 튜터가 되어 돌아오셨어요! >_< 꺄아아아~~


강의는 왜이리 잘하시나요. ㅎㅎ (다가지셨어 다가지셨어~)


C지역 딱한번 여행으로 가본적 있는데 마치 임장을 함께 돌고 온것만 같은 느낌이였습니다. 


생활권을 나누고 해당지역의 특징을 파악하고 C지역이 한눈에 들어오고 눈이 맑아지는 느낌이였어요. 


'아.. 저렇게 생활권을 나눌수 있구나... 아 저런 걸 보고 튜터님은 저렇게 해석을 하시는구나... '


생활권을 나누고 가격구간을 설정해서 장표로 만든걸 보고 다음 제 임보에도 적용을 해봐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리고 충격의 아파트 체크리스트!!! 두둥~~ 


이건 어디서 나온걸까? 이걸 체크 하면 어떤 도움이 될까? 정말 처음 임보 쓸때마다 늘 궁금했던 건데 


비로소 이번에 그 의문들이 몽땅다 풀렸습니다. 


그리고 게리롱 2023버전으로 트렐로 다 수정했고요~


지난 주말에 단임 다녀왔습니다. 


전에는 체크리스트를 찾아 아파트를 열심히 뛰어다녔었는데요. (번호키, 차단기, 놀이터, 외제차.. 등등.. 보러 ㅎㅎ) 


놓치면 종종 다시 가기도 했다는 ^^;;


단임을 신버전으로 다녀오니 사람과 분위기를 더 알기 위해 단임 중인 저를 발견 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수업을 통해 게리롱님도 초보시절이 있었단 거에 놀랬고 또 폭발적인 성장을 이뤄낸거에 다시 놀랬습니다. 


게리롱님 알찬 강의 감사드립니다.



BM:

  • 시세 임보작성시 게리롱님 처럼 생활권과 금액을 나눠서 장표로 만들어 보기 
  • 단임, 분임 지도는 꼭 스스로 해보기 
  • 임장보고서에 게리롱님 교안 최소5장 임보에 적용해 보기

댓글


알로라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