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중 43기_임장 3만보 걷던 힘으로 이번 달엔 6권 읽을 조_도움닫기] - 1주차 조모임(독서모임) 후기

 

독서모임 가기 전까지 꼭 완독하고 나타나려 했는데, 아쉽게도 1챕터를 마무리 못하고 갔네요!

다음 원씽부터는 기한 내에 꼭 읽어볼 수 있도록 내일(아니 오늘)부터 달릴게요. :)

요즘들어 책 1권을 완독하는 게 정말 정말 어려웠는데 이렇게 반 강제적으로라도ㅎ 책을 읽을 수 있어 뿌듯했습니다.

그리고 모여서 다시한번 책 내용에 대해 이야기하니, 복기도 되고 이렇게 후기를 남기며 다시한번 저장하여 꽤나 오래 기억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번 한주도 화이팅입니다.  

 

위현anna : 목적과 방향없이 달리는 건, 남들이 모두 택시타고 출발한다고 저 택시 쫓아가주세요 하는 거랑 같다는 비유 기억에 콕 박혔습니다. 자녀 양육에 대한 이야기였지만, 목표없이 남들 다한다고 따라 무작정 달리진 말아야지…하고 반성하게 하는 이야기였어요. 위현님 덕분에 BM이란 줄임말도 배웠어요!  

 

벤자민 : 하루에 투자 공부로 별도 시간을 확보한다. 3천시간, 주 30시간, 52주… 3천시간을 이렇게 역산하는 것 저도 BM 해보아야 겠습니다. 책에서 YG가 한말 짚어주셔서 저도 최고(좋은) 사람들과 어울리려 노력해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감성적인웅이 : 원래 ebook으로 읽으시다가 파도타기님께 영감받아 피지컬 북에 필기하셨다 했는데, 저는 그럼 감성적인 웅이님을 또 BM하겠습니다. ^^

 

KERRI : 조모임 내용을 이렇게 빠짐없이 기록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덕분에 후기 작성했어요! 

 

꿈동산 : 인플레이션으로 인한 돈의 가치가 떨어지는 것, 생산 자산으로 바꿔두는 중요성을 다시한번 짚어주셔서 감사해요~ :) 

 

파도타기 : 본질에 집중하라고 강조해 주시고, 안되는 것들은 레버리지를 해서라도 트래킹 할 수 있으면 되는거다~라고하셔서 여기저기 올라오는 자료들 레버리지 하는 제 맘이 조금 자유해졌어요! 왕 긍정 조장님 모임 열정으로 이끌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쫄딱 : 시간이 부족해, 새벽 1시간 더 일찍 기상하시기 시작했다고 하셨는데, 저는 그럼 20분만 더 일찍 일어나는 것으로 BM해보겠습니다! ㅎㅎ

    

 


댓글


user-avatar
벤자민user-level-chip
25. 02. 09. 22:30

저도 위현님, 택시 이야기 너무 공감했습니다! 우리 딸아이 생각하며 ㅋㅋㅋ

user-avatar
Kerriuser-level-chip
25. 02. 09. 22:34

도움닫기님 오늘 만나서 반가웠어요~! 한 달 같이 화이팅해요!!!

감성적인웅이user-level-chip
25. 02. 09. 23:17

저도 택시이야기!!! 진짜 아.. 그러네 공감했던 포인트를 다시 떠오르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리고.. 도움닫기님의 이야기에 박수치며 웃었던 저와 꿀동산님이 떠오르는건 왜일까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