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의 후기 [제목]은 가장 인상 깊었던 내용으로 표현해보세요! 

not A but B 부자처럼 생각하고 행동하라!

 

월부 강의를 듣고 있는 친구의 권유로 알게 된 월부! 월부를 통해 해야 하는 걸 알고 있지만 외면해왔던 미래에 대한 고민을 직면하게 되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지방에서 서울로 올라와 원룸 전세를 살며 조금씩 방 크기가 커지고 전세금을 더 높게 맞출 수 있는 것 만으로도 대단하고 나는 열심히 살고 있다고 자부 하고 있던 저에게 너바나 님의 강의는 강력한 자극이 되었습니다.

열심히 하는건 당연한거지만  근로소득만으로는 안된다는 사실, 나와 함께 나의 돈도 함께 같이 일을 해야 한다는 사실을 알게 되고, 언젠가 부터 가족들 모두 열심히 일하고 있지만, 열심히 근로소득에만 집중해 대비 크게 달라지지않는 형편에 이게 맞는 것인지 고민하던 저에게 해답이 되었습니다.

‘누구는 뭘 사서 그게 얼마가 됐대’, ‘누구는 어떤 걸 해서 성공을 했대’ 등 주변의  수많은 이야기를 듣고도 용기가 나지않아 남 따라서 괜히 어설프게 시작했다가는 내 페이스를 잃을 수도 있다 생각을 했습니다.

 

물론 그 생각도 맞습니다. 제대로 알지 못하고 누군가를 따라서 어설프게 시작을 한다면 얻는거 보다 잃는 것이 더 많다는 것을…

 

월부 강의를 통해 나도 할수있고, 배울 수 있다. 미뤄왔던 미래에 대한 고민에 대해 직면하고 해결 할 수 있는 의지가 생겼습니다.

 

기존 내 생각이 아닌 부자처럼 생각하고 행동 하라.

 

잊지않고 되새기면서 완강부터 1호기 시작까지 첫 발을 내 딛을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저에게 용기를 준 월부 너무 감사합니다. 

 

 

 

 


댓글


흐이니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