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상세페이지 상단 배너

*강의 후기 [제목]은 가장 인상 깊었던 내용으로 표현해보세요! 

그동안 하루하루를 열심히 살아가면 된다는 막연한 생각을 가지고 인생을 살았는데

이번 너바나님의 강의를 듣게 되면서 많은 것을 느끼게 됩니다.

 

가장 먼저 노후를 아주 쓸쓸하게 보내게 되는 영상을 보면서 계획을 하지 않고 노후를 맞이하게 된다면 너무 절망적이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지금부터 노후에 대해서 심도 있게 생각을 하고 제일 먼저 해야 할 일을 떠올렸습니다.

 

일단은 종자돈을 모으는 습관을 들이는 것부터 시작!

 

돈을 모으는 과정에서 단기, 중기, 장기적인 목표를 정해보고 목표를 위해서 살아야 노후에 안전하게 행복하게 지낼 수 있다는 결론이 세워졌습니다.

 

이후 강의에서는 부동산의 입지에 대해서도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추후에 돈을 잘 모아서 투자할 수 있는 실력이 갖춰진다면 어디에 어떻게 투자를 하는지 알게 된 것 같습니다.

 


댓글

나무파파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

커뮤니티 상세페이지 하단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