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시간 20분이 훌쩍 지나가서 수업 끝나자마자 후기를 남깁니다.
월부 수업들으신지 3년차 되신 으히 선배님,
“365일 앉켠쓴”을 실천하며 임장보고서를 매일 쓰시고, 네이버 카페의 선배들 투자 후기며,
임장보고서를 읽으며 저녁시간을 보내셨다는 으히님,
토하면서 지방 임장을 다니셨다는 으히님,
그렇게 온 노력과 시간을 들여서인지 이 0년차의 눈에 3년차 으히님의 실력과 성과가 정말 하늘 처럼 높아보였어요.
너바나님이 항상 실행을 해야한다고 하셨는데, 이 모든 것을 실천한 으히님의 성실함을 정말 본받아야겠습니다.
벌써 2호기 투자까지 성공하신 점 다시 한번 축하드립니다. 짝짝짝!!
작년부터 이런저런 월부 수업들을 많이 듣고 있지만 열기반 들으며 본격적으로 월부 환경에 있게 된 것 같아요.
요즘 업무와 공부를 병행하는 적응 단계에 있어서인지,
넘나 피곤해서 하루 이틀 일단 좀 쉬자며 시금부 계획대로 하지 않은 날들이 있는데,
으히님 이야기를 들으며 반성해야겠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 아직 임장 단계 까지 가지도 않았는데.. 이렇게 나약해서야…!!
책상에 앉아서 공부하는 게 모가 힘들어, 정신차렷 나 자신!!!”
건강 챙기라는 말씀 새겨들으면서 으히님의 “365 앉켠쓴” 정신을 이어 받아야겠습니다.
정말 선배와의 대화가 아니라, 선배로 부터 특강을 받은 것 같습니다.
저환수원리에 대한 선배님만의 디테일한 기준도 알려주셔서 넘나 감사했어요.
선배와의 대화 시간이 도움이 많이 되는 것 같아요.
너바나님, 너나위님은 저~ 위에 있는 천상계 분들이라면,
으히님은 세발 앞에서 먼저 가신 선배님이니 잘 따라가면 될 것 같고, 나도 할 수 있을 것 같아!
라는 희망이 생긴 것 같습니다.
무엇보다 저와 상황이 비슷해서 더 와닿았는데요,
(혼기 꽉찬 싱글로서 명절에는 임장 간다는 말씀 매우 공감 갔습니다. ㅋㅋㅋ 저도 이번 추석에는 임장 가야겠습니다.)
아직 기초반 들으면서 임장 운동화 추천부터 받은 나… ㅎㅎㅎ
뉴발 680, 호카 본디 8와이드 기억했다가 한 쌍 마련해서 임장 열심히 다니렵니다.
올해 1월, 전세금 놀리지 말고 투자하자 마음먹고, 월세로 옮기기로 결정하고 다다음주 이사인데,
전세집보다 월세집이 컨디션도 더 안 좋고, 월세비도 더 많이 나가고 ㅠ 들어야할 수업은 너무 많고 해서
공부 더 하면서 전세 1년 더 할껄 그랬나.. 살짝 고민 되었지만, 으히님의 투자기를 보고 나도 올해 안에 꼭 투자하자!
다시 한번 마음먹게 되었습니다. 예전에는 알려주는 사람도 없고 주변에 부동산 투자하시는 분들도 없었는데,
월부 생활하며 함께 공부하는 조원 동료분들도 생기고, 이렇게 선배님도 알게 되니 더 이상 막막하지 않습니다.
세상 수줍어서 질문도 잘 못하는데, 궁금한게 생기면 팀방에, 놀이터에 선배님들께 많이 여쭤봐야겠어요.
그리고, 사고 싶은 물건이 정해지면, 투자 코칭으로 거인의 어깨도 적극 활용해 보아야겠습니다.
오늘 선배와의 대화 참석해주신 으히님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제가 본 I중에 가장 말을 잘하시는 I 였던 것으로 기억하겠어요….. 닮고싶다… 으히님 ☆
댓글
리치님, 후기까지!!! 특강받은거 격하게 공감가요!!! 울 으히선배님의 365 앉켠쓴!!!! 우리 같이 해봐요
리치님!!! 세세하게 질문을 남겨주어서 더 풍성하게 선배님으로부터의 답변을 들을 수 있었던거 같습니다!! 우리 같이 해용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