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아침~
우린 마지막 단지 임장을 위해 만났다. 이른 시간부터 부지런히 움직여 해가 지기 전에 마칠 수 있었다.
단지 임장은 끝이지만 다시 조모임을 위해 모였다.
이번 강의에 대해서 서로 이야기를 나누고 비교평가 프로세스를 통해서 꼭 투자를 성공하자고 다짐을 해본다.
그리고 이번 단지 임장을 통해서 가장 선호하는 단지를 뽑아서 이야기를 나누었다.
가장 고마운분께 감사의 말을 전하는 시간~~~
우린 한사람을 뽑을 수가 없다.
한사람~한사람 모두 소중하니깐~
아일린 조장님 얼마나 파이팅이 넘치는지 임장할때 멈추지 않으신다. 조장님 덕분에 우리가 이렇게 함께 모여서 임장하고 조모임할 수 있음에 얼마나 감사한지 모르겠다. 조모임 OT때부터 느꼈다. 이번에 조장님 정말 잘 만났구나!!!!
신나는 시간1님 우리 조톡방을 @300으로 만들어 주신다. 놀이터에서도 보지 못한 숫자다. 잠깐 일하고 돌아서면 읽지 못한 카톡이 300개 이상이 되어 있다. 정말 시간님이 없었다면 우리의 시간들이 신나지 못했을 거 같다. 덕분에 신나는 시간들 보내게 해주신 것에 정말 감사해요. 정말 시간님 덕분에 저의 임장을 소풍으로 만들어 주셨어요.
안나님 우리의 스포트라이트를 밝혀주셨다. 아마 안나님의 스포트라이트가 없었더라면 우리가 이렇게 신나게 임장하고 조톡방이 조용했을 수도 있다. 늘 인사이트를 주신다. 지역에 대한 것, 삶에 대한 것까지도 어른이지만 내가 배우고 싶고 닮고 싶은 어른이다. 무릎이 아파도 늘 참석해서 함께 해주셔서 정말 감사하고 우리의 마음을 열어주셔서 감사해요.
위드니 임장팀장님 거의 밤을 새어서 우리의 임장루트를 완성해주셨다. 정말 말하지 않아도 묵묵히 해내시며 힘든 것도 감수하시고 함께 해주셔서 감사해요. 하루하루 충실히 살아가는 드니님의 삶을 본 받고 싶네요.
만세님 잠을 자다 깨어서 임장지에 대한 것을 더 알려주시기 위해서 고민하시고 덜 힘들게 하기 위해서 고민하시고 최고의 선택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셨다. 그리고 아로마 오일 덕분에 임장 후 피곤을 가시게 만들어 주시기도 하셨다. 이번에는 사실 임장 후에 폼롤러가 필요가 없을 정도였다. 배고픈 저와 함께 우동 먹어주시고 마지막까지 함께 해주셔서 감사해요.
채봉봉님 회사일이 너무 바쁘심에도 불구하고 임장하시고 임보 작성하시고 정말 대단하신 것 같아요. 피곤한 기색없이 단지임장하시고 웃음주시고 막내였다고 식사때 물이며 음식이며 먹을 수 있도록 해주셔서 감사해요.
e-사장님 그냥 좋아요~ 함께 해주셔서 감사하고 무거운거 들어주시고 과자 챙겨와서 나눠주시기도 하고 궂은 일 맡아서 해주셔서 감사해요. 신혼임에도 불구하고 늘 나오시고 일찍 가신다고 하시지도 않고~사장님의 글을 읽고서 아내분에게 신뢰받는 남편임을 알게 되었어요. 진짜 월부에 준비된 인재!!!감사해요.
찬스님~~그래도 임장하면서 찬스님의 생각을 계속 해주심으로 투자자의 마인드로 조금씩 바뀌고 있는 것 같아요. 그리고 매코를 계속 신청해보려고 합니다. 매코가 중요한 줄을 알았지만 망설이고 있었는데 덕분에 진짜 방향을 잡을 수 있는 기회임을 알게 되었습니다. 감사해요.
좌나위님~그래도 원씽에 답해주시고 먼 거리지만 달려오셔서 조모임 하시고 혼자 단지 임장하시고 열심히 사시는 모습이 너무 대단하십니다. 그 모습만으로도 저에게는 큰 자극입니다. 감사해요.
이번주 조모임은 정말 감사의 시간으로도 시간이 부족할 정도였습니다.
또 느꼈습니다. 우리 조원들이 없었더라면 제가 슬럼프에 빠졌을 것 같은데 그래도 이렇게 힘을 낼 수 있도록 도와주셔서 감사하고 진짜루 함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존경받는별1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