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기 85기 114조 보스킴] 4주차 조모임 후기

 

안녕하세요, 행복한 투자자를 지향하는 보스킴 입니다.

 

오늘 114조 4주차 조모임이 있었습니다.

참고로, 저희는 적극적인 조원분들의 협조에 힘입어

매주 오프라인으로 모임을 갖고 있습니다.

(이 부분은 조원분들께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마지막 자모님 강의내용 중 인상깊었던 부분과

현재 시장의 사이클 및 투자 프로세스에 대한 의견을 나누었습니다.

지난 분임을 통해 조원분들이 임장을 직접 경험한 이후로는

임장에 대한 고민등을 얘기할 수 있다는 점이 고무적이었고,

대다수의 많은 분들이 다음 강의도 신청하시어

투자자로서 한걸음씩 나아가는 114조가 멋있었습니다!

 

B민님

부조장 해주시면서 제가 늦을때 대신 준비해주시고 도움주셔서 감사합니다^^

주말 이동에 대한 여건은 잘 고민하시어 방법을 찾으시길 바라겠습니다!

(여자친구분 매임도 함께 해주시는 스윗 남친..멋있습니다!)

 

빈미니님

더치페이요정으로 매주 오프모임을 가진 저희의 계산을 담당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출퇴근 시간 환경에 따라 새벽에도 강의를 이어가시는 모습.. 멋있었습니다^^

(마지막에 민간임대에 대한 정보공유로 저 또한 거주옵션을 늘릴수 있어 감사합니다!)

 

투자자언니님

주인공이셨던 회식날도 조모임을 위해 기꺼이 먼저 나와서 참여해 주시는 모습 멋있었습니다!

항상, 적극적으로 많은 질문을 해주셔서 저 또한 생각해 보는 기회가 되어 감사합니다^^

(보유자산과 투자에 대한 고민은 투자코칭을 통해 방향 잘 잡으시길 응원하겠습니다!)

 

이럭키님

카톡방에서 제가 신경쓰지 못한 순간에 조원분들을 챙겨주시는 모습 멋있었습니다!

자연스럽게 나눔을 해주시는 모습이 많이 느껴져서, 나중에 조장하시면 잘 하실거 같습니다^^

(자산재배치에 대한 부분도 남친분과 잘 상의하시고, 기회되면 투자코칭 추천드립니다! 응원할게요!)

 

솔빠님

저희조의 분위기와 텐션을 높여주셔서 감사합니다!

말씀은 힘들어서 못할거 같다 하시면서도 실행력은 매우 좋으신 솔빠님! 앞으로가 더 기대됩니다!

(가족과 떨어져있는 환경에서도 가능한 부분까지 노력하시면 좋은결과 있을거라 기대되요! 응원합니다^^)

 

해피대디님

사업 운영시간과 겹치는데도 불구하고 조모임에 빠지지 않기위해 노력하시는 모습 멋있었습니다!

투자생활 하는것에 대해 배우자의 설득에 대한 질문을 하셨던 부분이 기억나는데요..

(해피대디님을 보면 솔직하고 진중한 이미지가 있으셔서, 진심을 말씀하시면 이해해 주시지 않을까 조심스레 의견드립니다! 응원할게요^^)

 

열쩡짱만듀님

열기외에도 월부월백과 블로그까지 운영하시며 누구보다 바쁘게 한달을 보내시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분임때 많은 질문을 주셔서 덕분에 저도 만듀님 포함 조원분들께 중요한 말씀을 드릴수 있는 기회가 되었던거 같아 감사합니다^^

(마지막 오프모임때 뵙지못해 아쉽지만 월부 유니버스에 남아 투자동료로 계속 뵙기를 바라겠습니다!)

 

 

114조 조원분들 덕분에 

한달동안 매우 뿌듯하고 성장하는 시간을 보냈습니다! (감사드립니다^^)

앞으로의 여러분의 꿈을 응원하겠습니다!!

 

오랫동안 꿈을 그리는 사람은 마침내 그 꿈을 닮아 간다

- 앙드레 말로 -


댓글


이럭키user-level-chip
25. 03. 31. 00:38

마지막 조모임에서 보스킴님에게 선물을 받을줄은 상상도 못했습니다🥹선물주신 책갈피를 보면 독서할때마다 우리 열기반 85기 114조가 떠오를 듯합니다! 모든 면에서 최선을 다하시면서도 이렇게 세심한 배려를 하실 줄 아는 조장님을 만나 강의 이상의 것을 배워갑니다! 저에겐 보스킴님이 열반스쿨 기초반 네번째 강사셔요 ㅎㅎㅎㅎ☺️👍

열쩡짱만듀user-level-chip
25. 03. 31. 07:25

한달동안 잘 이끌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욕심이 많아 월부월백과 열기반을 같이 들어서 좀 버거운 한달이였는데 지치지 않게 도와주시고 잘 챙겨주셔서 한달 무사히 끝낼 수 있었습니다!! 열기반 끝나도 조원분들과 다같이 연락하고 지내고 싶어요🙌

투자자언니user-level-chip
25. 03. 31. 07:57

조모임이 처음이였고 이익을 위해 만난다는 생각뿐이었어요. 그런데 항상 진솔하게 말씀해주시고 다독여주고 응원해주시는 조장님의 모습에 한번 더 힘을 낼 수 있었습니다. 한동안은 월부내에서 못만날지라도 언젠가 튜터와 조장으로 만날 수 있기를 기대해 봅니다. 조장님 투자를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항상 건강 챙기시고 가족과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책갈피는 정말 감동입니다. 나부맞에 바로 껴 두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