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스] 3/30 목실감칭반시금부

 

감사

  1. 2025년 3월 31일 월요일, 오늘도 즐겁고 기대되는 하루, 내 생에 단 하루 뿐인 특별하고 소중한 하루가 시작된 것에 감사합니다.
  2. 오늘도 무사히 작동하는 우주의 물리법칙, 별들의 움직임, 입자의 파동에 감사합니다.
  3. 최임 제출 D-2일인데 써야할 것이 한참 남아서 과연 다 마칠 수 있을지 자신이 없습니다. 이런 환경에 감사합니다. 이런 환경 속에서 압박감을 느끼고 스트레스도 느끼고 그러면서 성장을 향해 가는 나의 반응에 감사합니다.
  4. 내 몸을 채워주는 홍삼진액에 감사합니다. 내 몸에 에너지를 넣어주고 나와 함께 하루를 꾸려가는 홍삼에게 감사합니다.
  5. 생각만해도 눈물이 핑 도는 이쁜 공주에게 감사합니다. 봉숭아 물 들인 작은 손톱, 옆에서 재잘대는 입술에 감사합니다. 오늘도 나를 움직여주어서 감사합니다.
  6. 우리 집을 가득 채운 사랑의 감정에 감사합니다. 열심히 살겠습니다.
  7. 오늘도 나를 기다리는 수많은 업무들에게 감사합니다. 오늘도 나는 성장할 것이기에 절대 피하지 않겠습니다. 반가운 마음으로 맞이하겠습니다.
  8. 오늘도 감사일기 쓰며 나를 응원하는 나에게 감사합니다.

 

칭찬

  1. 오늘도 목실감 이어가는 나를 칭찬합니다.
  2. 어제 임장지로 가서 동료들과 함께 시간을 보낸 나를 칭찬합니다.

 

반성/성찰

미라클모닝이 안되고 있습니다. 핸드폰을 바깥에 두는 필살기도 먹히지 않습니다. 차라리 올뻄으로 바꿔보겠습니다.


댓글


나야나user-level-chip
25. 03. 31. 07:18

필살기 실패 ㅋㅋㅋㅋ 너무 웃겨요~ 어제도 임보쓰시느라 고생많으셨네요~ 오늘도 성장하는 하루 으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