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기 85기 1채말고 10채로 1시스템 투자 구축할 조 와이케이91] 열기 4주차 조모임, 마지막이 아닌 이제부터 시작!

 

 

 

안녕하세요.

 

질문하며 성장하는 와이케이91입니다.

 

 

3월의 마지막 날 길다면 길고, 짧다면 짧은 열기가 막을 내리게 됩니다.

처음 어색하게 만났던 조원들과 한 달 동안 나름 열심히 달려왔고, 우리는 한 달 동안 탈 일반인이 되어, 투자자라는 새로운 직업을 갖게 된 것 같습니다.

 

 

자모님의 4주차 강의를 통해 투자의 전반적인 프로세스를 알아감으로 인해 큰 그림을 그릴 수 있었다는 의견과 부동산 사이클을 통해 투자로 타이밍을 잡을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는 의견들을 주셨습니다.

 

 

같은 강의를 듣지만 개인의 환경과 경험에 따라 모든 것이 다르게 들리는 것이 매 번 신기하기만 합니다. 그리고 스스로가 느낀 생각을 같이 나눔으로 간접 경험을 할 수 있고, 내가 생각하지 못했던 방법으로도 생각을 확장 할 수 있어 조모임의 선한 영향력을 다시금 느끼게 됩니다.

 

 

월부 유니버스에서 두 번째 조장을 맡으면서 조원분들이 강의, 과제를 완수 할 수 있도록 러닝메이트가 되는 것을 한 달 목표로 세우고 조원분들과 힘차게 달려온 것 같습니다. 부족한 조장이지만 각자의 맡은 바 최선을 다해주신 덕분에 저 또한 같이 성장할 수 있었습니다!

 

 

첫 주차부터 오프 강의에 선발되신 야근님! 야근님의 열정에 큰 박수 보내드립니다 (짝짝짝). 무언가를 배우기 위해 더 열심히 하려고 노력하시는 모습이 진심으로 멋있으셨습니다. 그리고 저 스스로도 반성을 해보게 되었습니다. 나는 저 정도로 열정을 가졌었는가? 나보다 먼저 앞서간 튜터님과 멘토님을 만날 수 있는 환경을 갈 수 있다면 더 열정을 가지고 해보겠습니다.

 

 

아침의 명언으로 카톡방을 깨워주신 Bdup님!, 외근도 많은 스케줄이지만 그 안에서도 최선을 다하시는 모습이 너무 멋있으셨습니다. 완벽보다는 완수를 목표로 그리고 최고보다는 최선의 선택을 목표로 잡고 나아가시면 좋겠습니다! 완벽한 순간은 없지만 내가 하고자 한다면 틈은 언제든 생기드라구요!! 비덥님은 하실 수 있습니다!!

 

 

저의 든든한 동료, 청크람님! 한 달 간 부조장님으로 조원분들을 잘 이끌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제가 더 의지할 수 있었고 조원분들께 더 편하게 다가갈 수 있었습니다. 열기를 시작으로 다시금 열심히 달려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어제의 크람님보다 1% 더 성장한 크람님이 될 수 있도록, 그리고 0호기를 넘어 1호기를 하시는 순간에도 함께 뛰고 있겠습니다!

 

 

똑순이 yennie님! 지금 사시는 집을 구하셨던 것처럼 1호기 구하실 때도 꼼꼼히 보실 꺼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암요 암요). 스스로 메타인지 하시면서 바쁜 스케줄 속에서 어떻게든 환경 안으로 들어오시려는 모습 너무 멋있으십니다! 힘들고 포기하고 싶을 때 아침마다 30억!!을 외치며 일어나시면 다시금 에너지 뿜뿜 하실껍니다! 이제는 슬픔이가 아닌 기쁨이로 살아보자구요!

 

 

열정맨 선개미님! 당신의 열정을 저도 꼭 본받겠습니다:) 지금처럼 꾸준하게 달려나가시면 정말 올해 안에 1호기 하실 것 같습니다. 절대 절대 포기하지 마시고 꼭 지금처럼 개미님의 페이스에 맞게 나아가보시면 좋겠습니다. 자신감이 생길 때 더 달려야 하드라구요 ㅎㅎ 전 개미님을 믿습니다~

 

 

100억부자가 되실 묭싸치님, 강의 중간에 힘든 일이 있으셨음에도 끝까지 포기하지 않으신 것! 쌍 따봉 드립니다!! 3주차부터 조모임을 같이하지 못해 제 마음이 살짝 아프지만… 꾸준하게 투자 공부하시면서 열기에서 목표한 꿈과 자산을 꼭 이루셨으면 좋겠습니다. 

 

 

우리의 훈이~ 훈이마미님! 한 달 간 큰 변화가 있으셨던 것 같습니다. 저도 실거주와 투자의 방향성을 잡는데 오랜 시간이 걸렸고, 그 과정이 쉽지만은 않았기에 얼마나 고민을 많이 하셨는지 조금은 느낄 수 있었습니다. 내 선택이 맞을까 의심이 드실 땐 훈이를 보시면서 확신을 가져보시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꼭꼭 강서구와 관악구 앞마당 만드시고 저에게 의견 주셔야 됩니다!!

 

 

우리의 인생 선배 산다님! 열기 시작과 동시에 매수를 하신다는 말씀을 하셔서 얼마나 놀랬는지 모릅니다. 열기를 통해 투자의 원칙과 투자 프로세스를 배우셨으니까 이것을 토대로 앞으로 더욱 멋진 투자를 해내실 것 같습니다. 힘들고 어려우실 땐 월부 안에 있는 젊은 친구들에게 부탁해보세요!! 정말 좋으신 분들 많습니다 ㅎㅎ 절대 절대 혼자서 속앓이 하시면 아니되요!!

 

 

열기 85기 110조 여러분! 25년 3월 우리가 함께한 한 달을 시작으로 열심히 달려봅시다!!

 

절대 포기란 없습니다!!

 

아시쥬? 어렵고 힘들 땐?

 

콜미!!

 

 


댓글


청크람user-level-chip
25. 04. 01. 00:23

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리의 짤부자 와케님! 조장님 경험이 많으신줄 알았는데 두번째였다는 사실에 놀랐습니다. 감사한 마음은 저도 후기에 자세히 남길게요ㅎㅎ 오늘도 고생 많으셨습니다!

야근user-level-chip
25. 04. 01. 00:38

ㅋㅋㅋㅋ 이제 저 마지막 짤 볼 때 마다 와케님 생각날 것 같네요🤣🤣 저의 작은 열정을 과대평가 해주시고 늘 옆에서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야말로 와케님의 지치지 않는 열정을 본받아야 할 것 같습니다 ㅋㅋㅋ 한달간 110조 잘 이끌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고생 많으셨어요!

훈이마미user-level-chip
25. 04. 01. 07:23

조장님~!^^ 조장역할 너무 잘어울리세요!ㅎㅎ 진짜 한달동안 너무 고생많으셨고 감사했어요^^ 꼭 앞마당만들어서 보고하겠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