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주 조모임이 끝났습니다. 저희 조원분들 모두 밤 10시부터 11시 반까지, 집중력을 잃지 않고 서로의 것을 나누어주려는 모습을 보여주셔서 너무 감사한 하루였습니다.
조원분들께 감사한 점
이번달 첫 조장으로서 너무 과분한 조원분들을 만나게 된 것 같습니다.
끝까지 함께하진 못했지만, 누구보다 열심히 조 활동에 임해주시고 묵묵히 해야할 일을 해나가셨던 레벨업님, 앞으로도 생각하는바대로 원하는 목표 달성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누구보다 앞선 행동으로 저를 비롯한 조원분들께 귀감이 되어주셨던 겨울지나님, 0호기 매도 축하드립니다. 지나님께서 말뿐만 아니라 행동으로 보여주셨기에, 투자자로서 살아가는데 있어 큰 자극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지나님의 성실함과 행동력이라면, 다음 투자목표도 잘 해내실거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독립된 투자자가 되는데 손색이 없는 훌륭한 모습을 보여주셨던 사과나무님, 매임도 혼자서 척척 해내시고, 임장보고서도 끝까지 잘 마무리해주셨습니다. 대화를 나눌때도, 투자자로서 본인만의 생각을 잘 말씀해주셔서 정말 많이 배웠습니다. 지금보다 훨씬 발전하고 앞으로 나아가실 사과나무님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첫 임장팀장의 역할을 훌륭히 소화해주신 딘딩님, 저희 조원분들의 특징은 처음이라는 말이 무색할 정도로 본인의 위치에서 120% 이상의 역할을 해주셨다는 점입니다. 단지임장때 두 조로 쪼개져야 했기에 걱정이 됐는데, 딘딩님께서 잘 이끌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남은 매물임장도 잘 해내실거라 믿습니다.
누구보다 성실하게 조 활동에 임해주셨던 캔디님, 시간관리가 잘 안되서 걱정이라고 하셨는데, 주어진 상황에서 최선을 다하시는 모습에 많이 배우게 됩니다. 캔디님도 지금과 같은 성실한 모습으로 계속해서 나아가신다면, 원하시는 목표를 반드시 달성하실 것이라 생각합니다.
기사뿐만 아니라 투자자로서 다양한 팁과 이야기를 나누어주셨던 그런님, 첫 분위기 임장때 뵌 이후로 자주 뵙지 못하게 되어 아쉬웠는데, 보이지 않는 곳에서 묵묵히 끝까지 완주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에 뵐 때도 단지에 대해 많은 이야기를 나눌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본인의 가치관과 우선순위가 확고하신 김노디님, 노디님을 보며 나의 투자 생활과 행복은 공존할 수 있겠구나 하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운동에 대한 본인의 우선순위를 지키면서 투자활동을 이어나가시는 모습에 감동을 받았습니다. 저도 노디님처럼 제 우선순위는 무엇인지, 한쪽으로 너무 치우치지 않으려면 어떻게 해야할지 계속 고민해보려 합니다.
제일 먼 곳에서 왔다갔다 하시면서 고생이 많으셨던 시골투자님, 단지임장때 많은 이야기를 나눌 수 있어 좋았습니다. 제가 보지 못했던 인사이트를 나눠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이번달 투자자로서 개인적인 목표를 달성하셨다고 하니, 축하드립니다. 앞으로도 계속 월부 안에서 만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아픈 몸을 이끌고 본인의 여력이 되는 한 최선의 노력을 다하셨던 슈퍼센님, 단지임장을 함께 하며 엄마의 시각에서 단지를 바라보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도덕파크타운에서 슈퍼센님과 나누었던 이야기가 아직도 기억에 남네요. 다리가 많이 아프셔서 제일 걱정을 많이 했는데, 끝끝내 매물임장까지 해내는 모습을 보고 이분은 잘되시겠구나 하는 생각이 절로 들었습니다. 몸 잘 챙기시고, 앞으로도 잘 해나가시길 기원하겠습니다.
한달동안 성장한 나의 모습
월부를 시작하고 제대로 매임을 시작한게 지난달부터였는데, 본 매물의 갯수가 적어서 일등뽑기를 하는데 아쉽다는 마음이 크게 남아있었습니다. 지난달에 10개 남짓 봤으니, 다음달엔 2배 상향하여 20개 이상을 목표로 해보자는 계획을 세웠고, 이번에 달성할 수 있었습니다. 비록 이마저도 100개 이상의 매물을 본다는 선배님들에게는 한참 미치지 못하지만, 매달 조금씩 정량, 정성적으로 발전해나갈 계획입니다.
2025년에는 첫 투자를 할 수 있겠다는 자신감이 생긴 한달이었습니다. 제가 성장할 수 있다는 것을 몸소 느낄 수 있었고, 어떤 방향으로 나아가야 할지 조금씩 감이 잡히고 있습니다. 주우이님께서 알려주신 실전 매물임장방법을 참고하여, 제가 진짜로 원하는 물건이 있을때 행동할 수 있는 사람이 될 수 있게 노력해보겠습니다.
댓글
조장님..한달동안 고생하셨습니다. 함께해서 좋았습니다.
조장님 덕분에 새로운 것들을 알아서 너무 좋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