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한달 조모임 시작하겠습니다.
저희는 서울에서도 지난 강의때문에 핫한 서대문구를 배정받았습니다.
인왕산 등 워낙 산이 많아 사실 무릎이 나가지않을까? 라는 걱정을 했지만 생각보다 홍은/홍제가 그렇게 힘들다는 생각은 못들었던 것 같습니다. 저희 조원님들도 잘 다니시고! 그렇게 분임-단임2회차-매임까지 진행을 하면서
천천히 그래도 마지막까지 완수는 다 하였던 3월이었습니다.
임보라이브를 통해 마지막주차는 결론파트에 5순위시세표도 적용해보고 서로 비교평가를 앞마당 내에서 어떻게 하는지도 서로 얘기를 나누면서…! 저는 지난달 열중반에서 들었던 가격 고정 비교평가를 적용해서 TOP 3 단지를 뽑는 등 새롭게 임보에 적용을 해보았습니다. 마지막주차 역시 텐션도 떨어지고 ㅎㅎ 저 또한 1호기 전세 3월 마지막날에 빼면서 너무 행복하고 다행이었지만 저 역시도 텐션이 많이 떨어진 달이여서 조원님들한테도 많이 죄송했던 것 같습니다..
그래도 첫 전임/매임해주신 미소다님이나 먼 울산에서 서울까지 임장에 매임까지 고생해주시는 풍이아빠님 1호기 하신 감사링님, 발바닥 부스터 달리신 상큼이님, 0호기 매도 응원하는 쎄이예스님 그리고 부산에서 바쁘시지만 끝까지 단임까지 마무리하신 4람쥐썬더님 단지에 대한 비교평가를 처음같지않으시는 초콜릿한가득님 그리고 투자 방향에 대해 열정 가득한 루돌프님까지 모두 3월간 잘 마무리하고 4월도 꾸준하게 투자 생활 이어가시길 …!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댓글
아샷추러버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