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준 67기 39조 첫 조모임] 나만 떨리는 첫모임 ㅋ

안녕하세요. 67기 39조 조장 림뽀입니다.

 

**오리엔테이션: 

입장부터 문제가 생기면서 시작이 늦어지고, 일찍 가셔야 되는 분이 있어.. 정신이 없이 끝나버림

(게다가 접속 문제로 얼굴도 못 뵌 분도 있었음;;;)

 

**1주차 온라인:

미리 준비해주셔서 접속 ok

 

일단 나만 떨림 ;;;;  월부 활동 얼마 안되신분부터 오래 되신분들까지  모두 말씀을 왜케 잘하심

많이 안다 적게 안다 .. 이런것의 문제가 아니라.. 각자의 생각을 잘 펼쳐내어 주셨다 

앞마당이 없으신분들이 많았지만 투자는 아니지만 자가형식?의 경험들이 많으셔서 기본적인 부동산 지식에 대해선 잘 알고 계신 느낌이었다

 

*금달빛: 갑작스런 원씽 팀장님 역할을 아침마다 잘 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내안애: 잠깐의 부재로 걱정했지만 경력자 답게 속도를 휘리릭 따라 잡으시고, 초보자들이 헤매는 중간중간 중심이 되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울산기러기: 어딜가나 남자보다 여자가 많지만.. 영등포구의 실 거주자 입장에서 정보들을 공유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분홍밀크티: 처음 물음표를 날려주셔서 너무 감사드리고 ㅎ, 뭐든 적극적으로 잘 해나가고 계셔서 저도 응원하고 에너지 같이 나눠봅니다. 감사드려요!!

*태리유: 본인의 생각과 경험 뿐 아니라, 주위에 투자나 관심이 있으신분이 계신지 고런 부분까지도 같이 잘 나눠주시고.. 제가 설명이 부족한 부분들은 좋은 목소리..친절하게..차근차근 .. 설명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미라클나잇 : 업무상 시간 조정하는 데 어려움이 있으시지만 최대한 참석하시고 애써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하늘온: 시간 조절을 최대한 해주시느라 고생이 많으셨습니다. 처음부터 분임까지 많이 도와주셔서 감사드려요!!

*훈임마미: 조모임방에 많은 활력 넣어주시고, 답변도 많이 남겨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체력을 좀 더 키워서 끝까지 잘해보아요!!

 

오프라인에서 만나서 너무 반가웠어요. 또또 임장지에서 뵈어요 ♥♥♥


댓글


rimbbo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