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치고 힘들땐 생각해!! 이것들은 결국 내가 투자할 물건을 찾는 일이라는 걸!^___^

 그동안 부모님을 도와드리고 코로나로 직업에 타격을 받아서 사는게 쉽지 않아 돈도 모으지 못하고, 그렇게 살아오다가 월부를 만나고 나도 부자가 될수 있겠다는 희망이 생겼습니다. 1주차, 2주차 강의를 보면서 갈길이 멀다는 생각이 드네요. 본업을 하면서도 이걸 해내신 분들, 강의에서 권유디님께서 이자리에 오르기 위해 얼마나 노력하셨을지. 말씀해주시는 예시들은 너무 재미있고 초보자인 저도 이해하기 쉽게 이야기 해주시네요. 

 

 조모임 전 혼자 분임을 하면서 루트와 다르게 또 움직여지기도 하고, 루트를 벗어나 가기도 하고, 임장 루트가 왜 필요한지, 분임하면서 아실, 부동산앱 켜서 혼자 시세 예측도 해보고 그랬는데. 임보를 쓰면서 그렇게 예측하면서 꼼꼼히 분석을 못했구나, 내가 아는 곳이다 보니 그런 부분을 놓쳤구나. 눈으로 보고 생각하는 과정이 좀 부족했던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임보를 일단 써보고 분임을 경험하고 세세한 강의를 들으니 왜 임보와 분임이 필요한지 느꼈습니다. 막상 이런 저런 글들을 읽고 했지만 해보지 않으면 입력이 잘 안되는것 같아요. ‘역시 경험이 중요하구나!‘ 를 느낍니다!

 

 강의를 보고 예측하고 바로 될지는 모르겠지만ㅋ 생각하고 예측하기를 상권이 바뀌는 구간을 뭔가 분위기가 전환되는 부분들을 놓치지 않고 현장방문에서 지리적인 부분뿐아니라 동네에 사는 사람들을 보며 또 예측하는 법, 이런 부분들 다 적용해서 단지 임장때 좀 더 단단하게 준비해서 가봐야겠습니다! 

 

 2주차를 준비해주시고 강의해주신 권유디님 모든 스탭분들 감사합니다. 오늘도 월부덕분에 힘을 얻고,할수있다는 자신감, 용기, 오늘 하루를 이렇게 살수 있어서 너무 감사합니다. 


댓글


월부투게더user-level-chip
25. 04. 16. 15:15

럭키데이님 진정성있는 글 멋잇어요...!! 항상 응원합니댱😊

아라메르user-level-chip
25. 04. 16. 16:09

럭키데이님 시간 넣으시고 몰입하시는 모습 멋지십니다!! 노력한만큼 반드시 리턴 있을 겁니당 고생많으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