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주차 조모임 후기[실전준비반 68기 13조 러버덕쓰] 외롭지 않았던 2인 1조 분위기 임장..!!!

분위기 임장 모임이 지난주였는데 개인 사정으로 참석을 하지 못하여

오늘은 지난주에 오지 못했던 애플트리님과 단둘이 오붓하게 분위기 임장에 도전하였다.

느낀 바를 간단하게 정리하며, 오늘의 실수를 복기하고

이 역시 배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따끈따끈한 후기를 바로 기록하려고 한다.

 

  • 대구 수성구 분위기 임장 후기

    - 분위기 임장이라고 쉽게 볼건 아니었다. 조장님이 짜놓은 루트대로 열심히 걸어갔지만 나의 체력적인 한계를 느꼈고 내가 해낼 수 있는 나만의 임장 루트를 직접 짜는게 중요하다는걸 여실히 느꼈다.

    - 한명 보다는 2명, 2명 보다는 3명, 3명보다는 4명이 낫다. 보는 눈이 2개에서 4개, 6개, 8개로 늘어나면 내가 보지 못한 부분들을 더 많이 찾아낼 수 있다. 오늘 두 명이서 나름대로 애쓰며 분위기 임장을 해보았지만 아쉬움이 남는 임장임에는 분명했다. 왜냐하면 큰 대로 위주로 가다보니 골목 안에 유흥가와 같은 기피 시설 유무까지는 파악하지 못했다. 그리고 주변 사람들도 자세히 관찰하지 못했다. 기억에 남지 않는다..

    - 분위기 임장 전 법정동 파악, 상업시설, 지적도 분석 등과 같은 사전 분석을 못해 조금 더 효율적인 분위기 임장을 하지 못해 아쉬웠다.

    - 날씨 탓을 하며 수성구 범물동이나 시지동 같은 큰 동네들을 아예 가보지 못했다.. 조금 더 적극적인 의지를 가지고 분위기 임장을 다녀야겠다!

    - 햇볕을 피할 수 있는 마스크나 챙이 큰 모자, 양산을 꼭 챙겨가야겠다. 그리고 중간에 휴식도 꼭~ 필요함을 절실히 느꼈다.


댓글


부마니user-level-chip
25. 04. 21. 09:15

오오 임장 후기까지!!! 너무 좋아요!!

러버덕쓰user-level-chip
25. 04. 21. 12:34

부마니님도 저녁 늦게까지 임장 다녀오시느라 지인짜! 수고 많으셨습니다~~~ ^*^

오고가고user-level-chip
25. 04. 21. 14:42

덕쓰님! 실준반 잘들으시는지 궁금하여 왔습니다!! 임장 화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