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스] 4/20 목실감칭반시금부

감사

  1.  2025년 4월20일 일요일, 오늘도 즐겁고 기대되는 하루, 내 생에 단 하루 뿐인 특별하고 소중한 하루가 시작된 것에 감사합니다.
  2. 어느 덧 4월도 다 지나갑니다. 1년의 3분의1이 끝나갑니다. 정직하게 흐르는 시간, 그 시간 속에서 쌓여가는 나의 실력에 감사합니다.
  3. 오늘도 임장나갈 수 있는 여건과 환경이 있음에 감사합니다.
  4. 오늘도 같은 지하철 칸에 탄 모든 사람들의 배려와 친절함에 감사합니다.
  5. 1년 365일 언제나 임장나갈 수 있는 우리나라의 치안시스템, 장시간 걷는 게 가능한 기상조건과 자유가 있음에 감사합니다.
  6. 오늘도 살아있다는 경이로움, 오늘도 존재한다는 황홀함에 감사합니다
  7. 어제 아이랑 코노에 가서 아이의 아름다운 목소리를 들으며 힐링할 수 있던 것에 감사합니다.
  8. 집에 놀러와 준 아이 친구, 그리고 허락해 준 친구의 부모님께 감사합니다. 덕준에 좋은 추억 쌓았습니다.
  9. 나는 내게 주어진 것만으로도 내 인생을 최고로 만들 수 잇음에 감사합니다.
  10. 임장갈 수 있는 건강한 신체, 묵묵히 뛰고 있는 심장, 잘 굴러가는 두뇌에 감사합니다.
  11. 오늘도 나와 연결된 모든 사람들에게 감사함니다. 이 세상 모든 것에 감사합니다. 모든 것이 고맙습니다.

 

칭찬

  1. 오늘 늦게 일어났지만 즉시 임장 나온 나를 칭찬합니다.
  2. 오늘 단임 뽀개버릴 나를 미리 칭찬합니다.

 

반성/성찰

긍정적인 생각, 그릿, 자신감을 보충해야함을 느낍니다. 원치않은 상황에 대한 두려움, 관성에 의한 거부감이 자주 느껴지고 있습니다. 명상뿐 아니라 확언까지 제대로 하겠습니다.


댓글


웨스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