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스] 4/21 목실감칭반시금부

 

감사

  1. 2025년 4월 21일 월요일, 오늘도 즐겁고 기대되는 하루, 내 생에 단 하루 뿐인 특별하고 소중한 하루가 시작된 것에 감사합니다.
  2. 오늘도 무사히 작동하는 나의 신체기관, 묵묵히 뛰는 심장, 두 다리에 감사합니다. 하루하루 멋지게 살아내는 나에게 감사합니다.
  3. 혼자 임장하는데 카톡으로 수다떨어 준 분, 동료분들께 감사합니다. 덕분에 다 마칠 수 있었습니다.
  4. 언제나 임장할 수 있게 형성된 우리나라의 안전한 환경, 대중교통시스템, 적당한 날씨에 감사합니다.
  5. 미래와 연결된 현재의 순간들에 감사합니다. 인과 관계를 넘어선 인연 관계입니다. 지금이 미래입니다. 미래의 어떤 순간은 지금의 선택과 한 몸으로 움직입니다.
  6. 오늘도 무사히 작동하는 우주의 물리법칙, 별들의 움직임에 감사합니다. 지구 상 모든 생명체와 입자들에 감사합니다. 유기체 하나하나의 호흡, 조화로움에 감사합니다.
  7. 꾸준함, 지속성, 절제, 조화, 팽창과 성장으로 이루어진 우주의 운동에 감사합니다. 내 마음도 우주입니다. 모든 생명체와 조화를 이루고 절제하는 마음으로 계속 팽창하겠습니다.
  8. 좋은 플레이리스트 추천해주신 망구님께 감사합니다.
  9. 나의 성장을 함께 하는 마우스, 키보드, 노트북, 뽀모도로시계, 책, 가방 모든 물질에 감사합니다. 그 물질을 이루는 소재, 그 소재를 이루는 원재료, 그 원재료의 뿌리인 생명에 감사합니다. 그 생명의 힘과 에너지를 받아 성장하겠습니다.
  10. 언제나 내 마음을 따스하게 채워주는 이쁜 공주, 이제 훌쩍 커 버린 내 삶의 뿌리에게 감사합니다. 마음껏 사랑을 줄 수있는 삶을 살 게 해주어 감사합니다. 나를 더 나은 사람이 되게끔 해주어 감사합니다.
  11. 오늘도 일 할 수 있는 직장, 나의 의식주를 해결해주는 소중한 일터가 있는 것에 감사합니다.

 

오늘 나의 밥상과 그 밥상 앞에 마주한 가족이나

친구, 회사 동료들이 당연한 것이 아니고

내일도 일 할 수 있는 나의 일터가 당연한 것이 아니고

암부를 묻고 내 얘기에 답하는 한 줄 문자조차도

당연한 것이 아니기에 나는 오늘 하루 내가 이룬 크고 작은 많은 것들에 감사해야한다.

가족, 친구들, 월부 동료분들, 회사, 회사의 선후배, 

내 주변의 모든 분, 모든 것에 감사합니다.

 

칭찬

  1. 어제 이 악물고 단임 다 끝낸 나를 정말 정말 칭찬합니다. 멋지다 웨스
  2. 집에 와서 잊지 않고 다리도 잘 풀어 준 나를 칭찬합니다.

댓글


웨스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