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보고만 있어도 웃음이 나는 짱이사랑맘님,살아온 세월 동안 얼마나 긍정적으로 멋있게 살아오신지 느껴집니다.
이런분을 만난것에 깊이 감사함을 느낍니다. 쌀빵 한번만 사주게 해주세요. 루트 그려주셔서 감사합니다
2.조원분들 한분한분 단지임장 하시느라, 고생많으셨습니다. 덕분에 저도 마무리 했습니다. 감사합니다.
3.봉가님이 예약해주신 광안리 대구탕 , 너무 맛있잖아,…… 뭐야 맛집도 잘 찾아 ,,,, 너무 감사해요 힐링했습니다.
4.조장님,시간님,뱅계님이랑 단지임장 하면서 임장지에 대해 더욱 더 이해할수있는 시간을 가질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시간님이 힘들어하시는게 느껴져서 좀 마음이 아팠습니다. 그런데 저랑 같은 조 되면 꼭 계약서 찍어요 시간님
응원합니다.
5. 행복함을 가져다주는 바닷가,잘 곳을 주는 게스트 하우스,맛있는 밥, 같은 목표를 바라보는 동료분들과의 즐거운 대화 주어진 모든 것에 감사함을 느낍니다. 감사합니다.
6. 조장님이 사주신 떡볶이 감사해요. 대기업 인재가 사준 떡볶이는 다르네요….. 멋진 언니,,, 따뜻한 언니,,, 오래 오래 보고 싶어요 감사합니다. 이런 저런 이야기 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댓글
ㅎㅎㅎㅎ 저도 하늘님을 만난 것에 감사를 느낍니다! 우리 얼마나 깊은 인연인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