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강의
열반스쿨 기초반 - 1500만원으로 시작하는 소액 부동산 투자법
주우이, 너바나, 자음과모음

안녕하세요.
열기 69기 35조 산꼬마 입니다.
내가 상상했던 50대는 자식 어느 정도 키우고, 유유자적 맞벌이 하며,
주말에는 반려견과 남편과 함께 브런치 먹고 드라이브 하고 계절마다 여행도 다니는..
시간도 돈도 넉넉한 맞벌이 하는 50대 아짐이 될거라고 상상을 했습니다.
단순 무식하게요. 돈은 많이 못 모았지만 나름 성실하게 살았으니깐요.
하지만 내가 50대에 접어드니 몸은 이곳저곳 아프다는 신호를 보내고
아이는 아직도 독립을 하려면 멀고, 양가 부모님은 연로하시어 안쓰럽고...
돈은 내가 꼭 벌어야하는 생계형 아짐...
남편도 대기업 다니며 수입이 적지 않은데 그 많던 월급날 급여는 다 어디로 사라지는지...
은퇴는 얼나 안 남았는데 이대로라면 은퇴 후 벼락 나락으로 떨어지는 순간이 얼마 안 남았다는것을 알았습니다.
찾고자 하면 길이 있다고...유트브 여러 채널을 전전 하고, 책을 읽으며 자본주의 나라에 살고 있으면서 자본주의를 너무 몰랐구나..하는 생각으로 ..여러 금융 상품 유트브와 책을 읽으며 최종 '부동산'이라는 목적지를 알았습니다.
지인의 소개로 바로 월부 강의 신청하고 너바나님의 강의 내용을 너무 깊이 공감하며 첫 주 강의 를 들었습니다.
주옥같은 말씀들..not A but B , 부의 추월차선, 축적의 시간, 단도투자, 몰빵투자, 잃지 않은 투자, 투자의 두려움 버리자, 버티기...
열기 강의 너바나님의 강의를 시작으로 월부에 있는 강의를 듣고 행동으로 옮기며 인생의 변화된
50대를 보내겠습니다.
좀 암담하고 답답했던 50대에 밝은 빛을 주신 월부에 감사하고 든든한 멘토로 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산꼬마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