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지치고 힘들 때 조톡방에서 끊임없이 힘내라고 위로해주시고 진심으로 응원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합니다. 각각의 성격에 따라 응원받는 마음이 또 여러 갈래에서 느껴지니 그 또한 벅차고 감동스럽습니다. 내가 이런 위로를 받아도 되나 싶을 정도로 따뜻한 위안을 주는 조장님과 조원분들께 정말 감사드립니다.
- 우리 조원들을 위해 기꺼이 에너지 부스터, 에너자이저를 자처하신 호잉 조장님께 감사합니다. 항상 도움되는 칼럼과 임보 자료 등 아낌없이 공유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조장님이 계셔서 저 지금까지 버틸 수 있었어요ㅠㅠㅠ
- 유리공 이슈로 힘든 와중에도 조원들 지칠 때마다 견고하고 묵직하게 조를 이끌어주시는 이사님 감사합니다.
- 늘 앞서서 우리 조를 이끌어주시고 24시간이 모자라도록 모범이 되어주시는 골든님이 계셔서 감사합니다.
- 월이님의 숨겨진 잠재력, 조용한 행동력과 뚝심있는 실행력, 도전할 수 있는 용기를 배울 수 있어 감사합니다.
- 언제나 따뜻하고 행복한 에너지를 나눠주시고 톡방에 용기 불어넣어 주시는 냥님께 감사합니다.
- 미모로 조원들의 아침을 깨우며 솔선수범, 겸손을 배울수 있게 해주시는 애몽이님께 감사합니다.
- 각자의 처한 상황으로 인해 힘들지만 한번쯤 오셔서 말씀 나눠주시는 작님께 감사합니다.
- 새로 배우고 알고 계신 지식을 나누는 것에 항상 기쁜 마음으로 전파해주시는 그리님께 감사합니다.
- 목표가 있다면 스스로의 한계를 경험해보는 도전정신을 간접적으로 배울 수 있게 해주신 테디님께 감사합니다.
댓글
새벽에 봐서 더 마음이 몽글몽글한건지ㅠ 잔잔한 감동이 느껴지네요. 생각도 필력도 아름다우세요 .. 블로그부업뿐만아니라 작가하셔도, 아니면 적어도 월부에서 성공하는 투자자로서 칼럼 많이 써주시면 안되나요? 앞으로도 계속 읽고 싶어질것같아요~ 시간내어 이렇게 글 남겨주셔서 감사해요!
토끼님의 진실된 감사일기에 제가 감동받아서 울컥했습니다.. 저 또한 토끼님 덕분에 이번 한달 너무 든든하고 따뜻하게 보냈습니다. 언제든 서로 힘들고 지칠때는 이야기하면서 반으로 나누고, 즐거운 일은 두배 로 키워서 웃으면서 지내고 싶습니다^^❤️ 토끼님 정말 글에 힘이 있다는 말을 토끼님 감사일기에서 배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