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29 (화) 서로 도우며 배려하며 감사하는 삶

  1. 아프다는 소식을 듣고 따뜻한 마음과 위로를 전해오는 것을 느끼게 되어 감사합니다. 소중한 사람들과 오래도록 소통하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다시금 깨닫습니다. 나이 들어 서로의 건강을 지켜주고 추억을 나눌 수 있는 사람들과 건강하게 오래 볼 수 있게 건강을 지키겠습니다.
  2. 대기는 생겼지만 계획했던 진료를 볼 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무리하지 않고 조금씩 욕심내지 말고 좋아지도록 노력하겠습니다.
  3. 아침에 각자의 회사, 학교, 어린이집으로 향했던 가족들이 저녁에 모두 식탁에 둘러앉아 도란도란 얘기하며 함께 식사할 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오늘 하루 무탈하고 안전하게 귀가하여 저녁시간을 오붓하게 보낼 수 있는 보통의 하루에 감사합니다.
  4. 조금 귀찮아도 집밥 해먹으며 외식비와 배달비를 절약할 수 있어 감사합니다. 가족의 건강과 내 지갑을 함께 지킬 수 있어 감사합니다.
  5. 인생에는 변수도 많아 그로 인해 생기는 감사할 일이 더 많음에 감사합니다. 전화위복, 인생지사 새옹지마라는 말을 기억하며 불평하고 불만하기 보다 있는 그대로 받아들이며 불편한 감정이 고이지 않게 흘려보낼 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작은 일에도 감사하며 나를 비롯한 모두를 배려하는 마음으로 살아야 하는 것을 기억하겠습니다. 예기치 않은 일에 유연하게 대처하는 마음을 갖게 되는 것 또한 감사합니다. 사소한 스트레스로 인해 사는 것도 힘든데 감정적으로 나 스스로 고달프지 않도록 차츰 머릿속과 마음을 비우며 의연하게 대처하겠습니다.

댓글


토끼님~!!! 어려움도 감사로 대하는 마음~ 저도 배워야 할 덕목이네요!!! 응원드려요~^^

애몽이user-level-chip
25. 04. 30. 13:29

토끼님~ 저도 불편한 감정이 고이지 않게 흘려 보낼수 있게 해봐야겠어요~^^ 응원합니다~빠이팅!!!

호이호잉user-level-chip
25. 04. 30. 21:42

오랜만에 도란도란 식탁에서의 가족들과 함께하는 시간 너무 따뜻해요 토끼님^^ 편안한 마음으로 시간보내시면서 건강 회복 완쾌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언제든 토끼님을 응원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