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튜터링을 하며 어떠한 마음가짐으로 이끌어드려야 하는지, 독서에 대해 가르쳐주시는 보이 멘토님 감사합니다. 하나하나 부딪치며 배우고 성장할 수 있도록 믿고 지켜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우리 기버 연휴동안 임장, 팸데이, 업무까지 고생 많으셨습니다. 오랜만에 함께 임장하며 깊이 있는 이야기 나누고 도움 주시는 우리 기버 사랑입니다. 어딜 가든 기버 생각하고 일상 사진 공유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락스 정보도 감사합니다.
- 우리 지투 우릴즈 최종모임 함께 꽉찬 시간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결혼준비, 건강, 업무, 가족 등으로 쉽지 않은 시간에도 불구하고 끝까지 최선을 다해 노력해주셨음을 알기에 더 쏟아낼 수 있었습니다. 학교 졸업하고 출가시키는 엄마의 마음처럼 뿌듯하기도, 마음 한켠은 걱정되기도 하지만 4월 한달동안 배우고 느낀 것들로 앞으로 더 잘 해내리라 믿습니다. 마음 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5월의 봄날에 시작한 우리 실전반 5조 분들과 인사 나눌 수 있어 감사합니다. 방긋 조장님과 세야님, 호떡님, 윌리님, 시작님, 벨라님, 클맘님, 으닝님, 웰리님 그리고 숨은 게스트 담이빠님, 용인몸짱녀님까지. 한달의 시간동안 성장하실 모습이 기대되고 잘 부탁드립니다.
- 잠깐 얘기한 것 기억하고 맛난 빵 사다주고 달려와준 짝꿍 감사합니다🩷
댓글
우도롱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