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전31기 긍정 wh2 not 2!! 네건] 5/7, 5/8, 5/9일 목실감 :)

1. 5월 실전반 정신없이 시작했지만 너무나도 느낌이 좋은 조원분들과 함께 시작할 수 있어 감사합니다. 수도권에 대한 막연한 두려움을 없애고 제대로 부딪혀서 깨부수겠습니다.

 

2. 뜸조장님과 한 달을 더 호흡할 수 있어 감사합니다. 이번에도 임장팀장의 기회를 주셔서 더 열심히 할 수 밖에 없는 환경 만들어 주심에 더 감사합니다. 믿고 맡겨주신 만큼 책임감을 가지고 조원분들과 행복한 임장 할 수 있도록 할게요~

 

3. 오늘은 정말정말 기쁜 날입니다. 지난 4월 2세들과 가히 투자인생 중 가장 행복한 한달을 보냈습니다. 그 결과 태어나서 처음으로 MVP라는 것을 받게 되었습니다. 한 달을 재밌게 행복하게 즐기려고 노력했던 것들이 결국에는 맞는 방법이었고, 충분히 잘 해냈다는 성취감을 느낄 수 있어서 감사했습니다. 저를 기억해주시고 선뜻 연락주셔서 축하해주신 많은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월부 환경 안에서 보이지는 않더라도 함께하고 있음을 느낄 수 있어서 감사했고 앞으로도 행복한 투자자가 되기위해 노력할게요. 감사합니다.

 

4. 내일은 분임을 가는 날입니다. 또 새로이 만나는 동료분들과 함께 걸을 생각에 너무 설레고 여행전날 같은 기분 입니다. 임보를 목표하는 만큼 처내고 있지 못해서 마음 한 켠이 아쉽지만, 결국에 끝까지 해낼 걸 알기에 나를 믿고 내일 임장에 몸을 맡겨 최선을 다해 행복한 하루 만들어 보겠습니다.

 

5. MVP가 무엇인지 잘 모르는 아내지만, 유일하게 자랑하고 싶었던 사람입니다. 조원분들과 행복하게 한 달 보냈더니 받게되었다고 이야기를 했는데 잘 이해하지 못하는 눈치이면서도, 왠지 서운해 할 것 같은 느낌이었습니다. 아내가 배려해주고 묵묵히 기다려준 시간들이 있었기에 쌓아올 수 있었던 경험들임을 다시 한 번 느끼고 감사한 마음입니다. 이번 주도 혼자 집에서 주말을 보낼 아내에게 미안하고 고맙습니다. 내가 생각하는 것보다 훨씬 더 무겁고 위대한 시간임을 기억하면서 내일 하루 깨어있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월부지니1user-level-chip
25. 05. 10. 00:22

크... MVP 너무 축하드립니다 네건님!! 소중한 시간들 열심히 쌓아올려 값진 결과 얻으신 것 같습니다! 이번 한달 저도 잘부탁드립니다!!!

쿠쿠user-level-chip
25. 05. 10. 01:31

MVP 증맬로 축하드려요!!!!!!!!한달동안 2세반 임장팀장님이 되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내일도 으뜨미조장님 오른팔이 되어 새로운 조원분들과 즐거운 임장되시길요^^그런데 이번엔 왼팔이라고 하셨나요??ㅋㅋㅋㅋㅋ

쿳쥐user-level-chip
25. 05. 10. 05:21

내가 생각하는 것보다 훨씬 더 무겁고, 위대한 시간...우리의 걸음에는 가족의 시간이 함께 녹아있지요. 곧 뵈어요/`축하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