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1주차 조모임 후기를 남깁니다.
첫 조모임을 가지면서 모두 화기애애한 모습이 인상적이었고 한번 얼굴도 뵈니까 다시 반가운 마음도 들었습니다.
1강을 듣고 나서 인상 깊었던 부분에 대해서 이야기를 나누었을 때, 대출에 대해서 깊고 자세하게 배운 점에 대해 모두 많은 배움을 얻으신 것 같았습니다. 저 역시 대출에 대해서 많이 무지했고, 스스로의 상황을 객관적으로 파악할 수 있는 시간을 복습하면서 가질 수 있었던 것이 좋았다고 나누어 보았습니다.
특히 예산에 맞게끔 각자의 상황에 맞춰서 자세하게 다뤄주신 내용이 좋았고, 마지막에 MRI와 같이 입체적으로 생각하여 결정하는 부분이 특히 인상적이었다고 말씀해 주셨습니다.
분위기 임장 후기에 대해 다양한 의견을 주셨는데 특히 아이를 가지신 분들이 생각했을 때 안양은 매력적인 지역이라고 생각을 많이 하신 것 같습니다. 다만 구축에 대한 의견은 선뜻 선택이 어려워 보인 점에서 미루어, 실제 내집 마련을 이 지역에서 한다면 선호도가 높아 보이는 지역도 좋지만 선호도가 떨어지는 지역이라도 평수를 늘리거나 연식이 좋고 조용한 분위기를 선호하는 분도 계셔서 놀랐습니다.
광명에 대해서도 다양한 의견을 주셨는데 7호선 라인이 강력 하다는 점, 위아래의 선호도와 일직동 주변에 신혼부부들이 많이 살고 근처 코스트코 이야기 등 흥미롭게 들었습니다. 다음엔 광명에서도 기회를 찾을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해 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안수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