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주만에 오니까 엄청 오래된 듯한 느낌.
여전히 반갑게 맞아주시는 매니져님들♡♡
재이리튜터님이 강의 좋다고 많이 배우고 오라고 하셔서 기대를 한 가득 품고서 강의를 들었는데 내 기대보다 당연히 더더더더더더 좋았던 강의였다.
당장 오늘부터 해야하는 전임과 매임 방법들.
처음 실준반때는 분단임도 다 못해서 전임/매임을 못했었고, 두번째 서투기에서는 전임/매임을 겨우 했다. 실시간으로 날아가는 2급지 마포에서 매물예약하고 전 날 전화하면 다 이미 팔렸거나 호가를 높이거나 매도인이 매물을 거두었다.
이미 한 바탕 올라버린 대장단지들만 겨우 볼 수 있었다.
그리고 지난 달 지투기에서 마산을 봤는데 분단임을 일찍 마치고 매임을 2주차부터 시작해서 2.3주 일요일 겨우겨우 매임을 진행하고(쉬시는 날 열어주시는거라 내가 원하는 양껏 볼수가 없었다) 드뎌 4주차 평일 스케줄 비우러 매임을 진짜로 가려 했던 주. 매임 예약을 하는데 부사님들 분위기가 급변해 있었다.
‘투자자한테 집 안보여줘요’
한참 얘기 잘 나누다가 ‘이사는 언제 들어오세요?’ ‘전세 맞출거예요.’ ‘투자자는 보고 안 사잖아요. 힘들어서 투자자는 안 돼요.’ ‘계약금 걸어야 볼 수 있어요. 세입자랑 집주인이 지쳤어요. 이제 못봐요. 그 집’했던 급변했던 분위기에 겨우 몇몇 부사님들을 설득하고 설득해서 봤다.
앞으로도 계속 이럴거 같은 생각에 아득했는데 바로바로 그런 부분을 강의로 만들어주신 험블튜터님.
상황별로 나눠서 차근차근 풀어나가는 방법들을 알려주셨는데 듣는 내내 고개가 절로 끄덕여지며 당장 오늘부터 적용해야보고 싶은 것들 한가득이었다.
매임에 대한 것도 반드시 남겨야 하는 부분들을 한 큐에 정리해 주시고 너무너무 감사한건 이 모든걸 체크리스트로 만들어서 공유해 주신 점.
사실 부끄럽게 그 동안 매임한거 제대로 정리를 안 하고 있었는데…
반성을 절로 했다.
그리고 매물털기.
매물털기를 들어서 알고는 있었지만 제대로 하는 법과 해야하는 이유에 대해 아주 제대로 시뮬레이션까지 해주셔서 이해가 쏙쏙!!!!
마지막에 첫 실전반 일화에는 나도 모르게 울컥하는 감동까지 ㅎㅎ
교안을 하나하나 보면서 모든걸 하나씩 적용하면 될꺼 같아 벌써 재밌고 행복하다 ㅎㅎ
잠깐 쉬는 타임 후 이어진 인턴 튜터님 강의.
두분 뭔가 그림체가 비슷한 느낌??ㅎㅎ
앞마당이 비록 없지만 이번 달 하면서 예전 앞마당 관리가 얼마나 중요한지 여실하게 느끼고 있는데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할지 몰라서 매일매일 그냥 가슴 한켠에 묵직함만 둔채로 시간이 흐르고 있었다.
오늘 강의로 완전 해결!그 뿐 아니라 당장 적용할 수 있게 장표 하나하나 다 만들어서 공유해주신다고까지 ㅠㅠ 이렇게 해야 투자하실 수 있을거 같다고 저는 많이 헤맨 사람이라 여러분은 조금이라도 덜 힘드셨으면 행복하게 하셨으면 하신다는 진심 어린 응원.
진짜 제대로 된 결론파트를 한 장도 쓰고 있지 못하는 지금.
앞마당을 다시 들어보지 않는 지금.
트레킹도 안 하고 있는 지금.
특히나 앞마당이 몇 개 없는 내가 바로 적용해서 쓸 수 있도록 도와주셨다.
내가 현재 제일 가지고 싶은 시작부터 끝까지 한 줄로 연결되는 그 한 줄은 투자로 연결되는 바로 그 방법.
듣는 내내 언능 바로 적용해 보고 싶어서 심장이 뛰었다.
무주택자!꼭 벗어난다!꼭꼭!!!!!
오프라인 강의의 최고는 조원들과 함께 강의를 듣고 실시간으로 얘기를 나눌 수 있다는 행복♡♡♡♡
톡방에서 함께해주시는 재이리튜터님까지!!!!
너무너무 든든하고 기쁘고 사랑합니다~~~♡♡
사실 정말 피로가 극에 달했구나. 느끼고 있는데 그걸 이겨내는 강의였다.
또 다시 힘내서 나아가 봐야지.
힘들면 쉼표는 찍어도 되지만 마침표는 찍지 말라던 위로에 눈물이 났다.
헤헤. 스스로를 너무 몰아 붙이지 말고 내가 잘하는거 행복하고 즐겁게 다시 해야지!!
새로운 힘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혀니님 무주택자 벗어난다 꼭꼭!!!
혀니님! 원하시는 꿈을 향해 걸어가시는데 있어서 오늘의 시간이 꼭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응원할게요 빠이팅 :)
혀니님 투자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