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강의
열반스쿨 기초반 - 1500만원으로 시작하는 소액 부동산 투자법
주우이, 너바나, 자음과모음

저는 월부에 입성한지 1년 6개월 정도 지난 상태로 다시 열기를 재수강한 수강생입니다.
시장 상황이 투자하기 좋다는 말을 많이 듣기도 하고, 월부 입성한 시간도 어느정도 흘렀기 때문에
나는 1호기를 꼭 해야겠다는 마음으로 현재 그나마 만든 3개정도의 앞마당에서 1호기를 위한 매물을 찾고 있던 중이었다.
다른 선배, 동료에게도 물어봤지만, 내 이 마음이 조급함인지, 23년, 24년이라는 좋은 시기를 보내버린 후회 때문인지… 무작정 투자하려고만 했던것 같다.
이번 강의에서도 1호기를 투자하고 나서 배우는 부분이 많다. 단순히 공부만 하는것은 의미가 없다와 같이
나는 실제 투자를 꼭 하고 싶은 마음이 있었다.
하지만, 내가 머뭇거리고 있었다. 머뭇거리는 이유를 너무나 적합한 시기에 이 강의에서 찾게되었다.
나는 조급함 때문에 저환수원리라는 너바나님의 레시피를 배제하고 투자가 아닌 투기를 하려고 하였던 것이다.
물론 단순히 운이 좋아서 저 기준들이 맞을수도 있겠지만, 내가 직접 저환수원리에 대해 판단할 기회를 얻게되었다.
이번 강의를 통해 투기가 아닌 투자를 할 수 있게 다시한번 잡아주신 너바나님께 감사합니다.
그리고 1강때부터 마음먹은 내 변화를 위한 행동으로 목실감 작성하기! 이번 기회를 통해 나의 습관으로 잡아야겠다.
그리고 다시한번 투자후보단지에 너바나의 레시피를 적용하여 투기가 아닌 투자를 해야겠다.
댓글
빠빠세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