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강의
서울투자 기초반 - 올해 안에! 내 종잣돈에서 가장 좋은 서울 아파트 찾는 법
월부멘토, 주우이, 양파링, 프메퍼, 권유디

월부에 입문한지 어느덧 4개월차 열기반->실준반->내마중반 거쳐 이번 서기반에 이르러 내가 무엇을 원해서 이렇게 공부하고 있는지 다시 한번 점검하는 계기가 되었고, 열심히 독서,강의, 임장을 하면서 분당->강동에 이어 이번에는 성동구를 앞마당으로 만들려고 하고 있습니다. 평생 성실했지만 가난을 겨우 면한 부모님 슬하에서 어렵게 자랐고, 혈혈단신으로 서울로 올라와 첫 직장생활을 시작으로 반백년을 고군분투하며 양가 부모님까지 부양해야하는 낀세대로 살면서 내 자식한테 만은 절대 가난을 대물림하지 않겠다고 이를 꽉 물고 월부의 시스템을 따라 보기로 결심했습니다. 바뀌기로 맘 먹었기 때문에 할 수 있는 것들을 매일 매시간 하면서 나름 열심히 실천하고 있습니다.
2024년 목표는 서울 3-4급지에 1호기를 투자하기 입니다. 그것을 달성하기 위해 나 스스로 바꿔야 하는것 1가지는 평생 숫자에 약한 치명적 약점이 있고 엑셀을 못하는데 시세트레킹 및 단지 데이타를 작성해서 활용할 수 있도록 배우고 익히고 체득해서 100% 활용을 통해 1호기 투자를 실천하겠습니다.
모든 것의 시작과 끝은 행동이라고 하셨고, 짧지만 3개월 동안 몸소 체득해 실감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이 모든것이 헛되지 않도록 반드시 결과로 증명하겠습니다.
댓글
꽃무늬님 손으로 꼭꼭 그려넣은 그림에서 내공이 느껴집니다 누군가가 그랬지요 일찍이 80년대의 서울 부동산 시장을 이끌었던 사람들 중 그 누구도 액셀시트나 차트 들고 다니면서 의사결정하지 않았다고요. 그저 현장에서 발로 뛰는 것이 답이라는 의미였겠죠 ? 25개 구 저도 직접 그려봤는데 영 맘에 들게 예쁘게 나오지 않더라구요 ㅎㅎ 벌써 분임도 다녀오시고 바쁘신 중에도 많을 것을 하셨네요. 응원하구요 남은 기간도 잘 부탁드립니다.
꽃무니님~ 오늘 시세차트 작성하시느라 고생 많으셨어요^^ 성실하게 한걸음씩 꾸준히 도전하시는 모습에서 저도 큰 울림 받고 있어요ㅎㅎ 시세지도도 급지별로 색상 달리하시고 정성껏 하시구요^^ 항상 응원하고 있습니다~ 파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