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강의
서울투자 기초반 - 더 늦기전에! 1억으로 서울∙경기 투자하는 법
월부멘토, 권유디, 양파링, 프메퍼, 주우이

안녕하세요.
서기8기 심장이 쿵쿵~ 3큼한 울2조 과자정원입니다.
올해 1월에 강의 듣고 11개월 만에 듣는 첫 서울 기초반 1강은 저에게 많은 의미로 다가왔던 것 같습니다.
21년 8월부터 월부를 시작하고 그래도 잘 한 일은 한 달도 쉬지 않고 임보를 완성했던 것!
그렇지만 강의를 안 듣고 자실반 만으로 움직였기에 텐션이 떨어지고 목표가 흐려져 가는 걸 느꼈기에 이러면 안 되겠다 싶어서 서울 기초반을 신청하게 됐습니다.
강의 듣는 내내 광대한 정보에 정신을 못 차리긴 했지만 역시 잘 들었다는 생각이 들었고 초심으로 돌아가서 다시 후회하지 않는 투자자의 길을 가야겠다고 다짐 또 다짐!
그래도 항상 함께해준 자실반 동료들에게 다시 한 번 감사의 시간도 가져보고 이번 강의를 통해 나의 멘탈을 재확립 시켜 다시는 게을러지지 않으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내일 첫 임장인데 영하 11도라고 하니 가족들이 추운 날은 안 가면 안 되냐고 걱정하는데 우리는 날씨와 상관없이 해야 하는 투자자라고 당당하게 얘기했습니다.
영하 20도일 때도 갔고 36도 무더위 때도 묵묵히 임장했던 지난 날들을 생각해보면 그때는 정말 죽을 것 같이 힘들었지만 죽지 않았고~ ㅎㅎ 지금은 소중한 추억이 되었습니다. '그때도 했는데~ 이쯤이야!'라는 여유가 생겼고 두려움이 많이 사라진 것 내 자신에게 감사함도 있습니다.
'성공의 길은 화려하지 않고 지루한 반복 뿐이다!' 라는 말 항상 머릿 속에 장착하고 오늘도 월부인으로서 열심히!!
마지막으로 멋지고 열정적으로 강의해주신 자모님 감사합니다! 최고의 강사 인정^^
댓글
과자정원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