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임 약속을 잡아주신 부사님 감사합니다. 덕분에 평일 5일중에 3일 퇴근후 매임 가능했습니다.
이번주 주말은 내가 보는 지역이 휴무일이다. 그럼 다른지역으로 가야지!! 하고 생각했었는데..뜻하지 않게 못하게 되었다. 두 지역 전부 이번주 휴무일이란다..좀 쉬라고 진정하라는 신의 계시인듯하다. 집에서 임보나 써야겠다…긍정적으로 생각한 나자신 칭찬!
집으로 귀가하는길..앗 맞다!! 주말 매임 안잡았따! 하고 눈여겨봤던 집에 전임하니 월요일 퇴근하고 가능하다고 한다. 이제는 전임할때 오랜시간 걸리지 않고 길 가면서도 한다..실거주여서 마음이 참 편안하다…전임과 매임이 조금은 익숙해진 나자신 칭찬!
부사님께서 친절하게 이런저런 이야기 나눠주셔서 감사합니다. 덕분에 서로간의 친밀도가 약간 올라간 느낌?
오늘 다녀온 매물들..계속 보면서..여기는 안되고, 여기는 별로고…ㅠㅠ 그러다가 부사님이 이거는 공실인데 한번 보는게 좋을것 같다며 보여준 물건..근데 그 물건이 지금 가장 최선의 선택과 최상의 선택이었다. 드디어 만난 내가 매수할수있는 금액과 조건인 집이 나왔다. 근데 또하나의 선택지가 없다. 구조가 소형평형이라 마음에 걸린다. 근데 수익은 좋다. 일단 또하나의 선택지는 월요일날 가보는걸로..네고가 가능한지 상태를 봐야할듯하다. 괜찮은 매물 알아봐주신 부사님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