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출처 <한국경제>
최근 부동산 집값이 하락하며 영끌족이 눈물을 흘리고 있습니다. 고금리 시대로, 대출 이자는 급격히 상승해, 부동산 매매 거래량 및 매매가는 하락하고 있습니다. 시장이 얼어붙자 자산 가치 또한 하락하며 매매 거래가 이뤄지지 않고 있는 것이죠. 빅 미디어에서도 부동산 시장이 침체한다는 기사가 연이어 발행되고 있습니다.
이미지 출처 <한국경제>
그러나 이 가운데 종잣돈 3,500만원을 가지고 수익률 100%의 성공을 거두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더 나아가 입성하기 힘들다는 강남아파트까지 매매하기도 합니다. 소위 말하는 ‘강남 줍줍’입니다. 이 모든 것이 가능한 기회가 무엇이냐고요? 바로
입니다.
과거에는 높은 경쟁률을 보였던 부동산 경매가 이제는 어려워진 경기로 경쟁률이 낮아졌다는 점이 직장인들과 주부들에게 큰 희망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부동산 경매는 혼자 하기에는 복잡하고 선뜻 시작하기 어렵게 느껴지실 겁니다.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한국에서 부동산 경매의 과거는 매물이 많아지고 거래는 적어지던 때가 잦았습니다. 하지만 이번에 경기 침체가 오면서, 경매 물량은 오히려 많아지고 낙찰 경쟁자 수가 적어지게 되었죠. 내가 원하거나 내게 맞는 경매 물건을 낙찰 받을 확률이 높아졌다는 이야기입니다.
기사 출처 <이데일리, 한국금융>
이렇게 좋은 타이밍에는 경매 물량이 많아지기 때문에 입찰자에게 선택지와 기회가 많아집니다. 하지만 무턱대고 오는 선택지와 기회를 모두 잡을 수는 없겠죠. 우리의 시간과 돈은 한정되어 있으니까요.
그래서 어떤 경매 물건이 돈이 될지, 얼마나 싼지부터 소액으로 어떤 아파트를 낙찰받으실 수 있는지까지 알려드립니다. 3천만 원도 경매가 가능합니다. 누구나 따라할 수 있는 권리분석으로 똑똑하게 수익률을 높이실 수 있습니다.
이미지 출처 <설마안정일경매TV 유튜브, 소액투자 3500만 원 100% 수익률! 지금 매도하러 갑니다. 중>
실제로 초등학생 아이 1명을 둔 주부께서는 포항의 한 아파트를 낙찰 받고 매도하여 4천만 원의 시세 차익을 얻었습니다. 포항의 아파트 낙찰금액은 1억 9,500만 원이었지만 실제 사용된 투자금은 3,500만원 이하였고 4천만 원의 시세차익으로 100% 이상의 수익률을 본 사례입니다.
이미지 출처 <설마안정일경매TV 유튜브, 소액투자 3500만 원 100% 수익률! 지금 매도하러 갑니다. 중>
잊지 마세요, 경매 물량이 많이 나올 때가 경매를 시작하기 가장 좋은 시기입니다. 그리고 그 시기가 바로 지금입니다. 지금은 놓치면 언제 다시 올지 모릅니다. 이 글을 읽고 조금이라도 마음이 움직이셨다면, 단돈 천원만 투자하여 시작해 보시면 어떨까요? 특별히 월급쟁이부자들에서만 천원으로 경매 코칭을 합니다.
댓글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