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7/14(월) 감사일기
1. 주말 임장 후 아침에 일어나기 힘들줄 알았는데 거뜬하게 일어날 수 있어 감사합니다. (하지만, 하루종일 헤롱헤롱 @.@)
2. 회사에서 중요한 임원 회의 시간을 깜빡하고 있다가 늦게 들어가고 성과도 좋지 않아서 지적 받았지만 회사 그만두고 싶을 정도로 상처받지 않음에 감사합니다. 적당히 훈계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ㅠㅠ 맡은 역할 잘 해내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3. 임장 때 잠토님 기사 공유 관련해서 과정 물어보고 오늘부터 공유해 주시는 내용들 읽어보며 피드백 남길 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주말 모임 장소 관련해서 챙겨주신 뜸장님, 쑤부님 감사합니다. 평일 임장으로 동기부여 주신 열정님 감사합니다. 오늘도 유익한 이야기 함께 나눠주신 꼬부님, 꿈님, 오닥님, 바다님 감사합니다.
4. 튜터님 지기 튜터링 자료 공유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주택자에 대한 열망을 더욱 가득품어 보겠습니다.
5. 아내가 저녁에 맛있는 가정식 준비해주어 감사합니다. 남편 스카나 도서관으로 바로 가면 밥 안차려줘도 되는데 항상 잠깐이라도 오길 바라는 그대의 정성에 감동을 느낍니다. 현관문 열었을 때 멍뭉이처럼 달려와서 안기는 막내딸 감사합니다. 항상 아빠를 호기심있게 바라봐주어 감사합니다. 오늘도 유쾌하고 건강한 첫째, 둘째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