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내일의 나입니다.
기다리던 튜터링 데이를 보내고 왔습니다.
줌에서만 뵙던 튜터님을 직접 뵐 수 있다니 너무 기대되고 설레였는데요.
비교 임장지를 배정받고 튜터님을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얼마 안 되어 튜터님이 오셨고
신기하고 벅찬 마음으로 인사를 하였습니다. 각 조를 배정 받고 임장지를 걸으며 튜터님과 이야기를 나누는 조,
또 비교 임장지를 걸으며 현재 임장지와 비교를 해보는 조 이렇게 번갈아 가며 진행하였습니다.
튜터님과 걸으며 정말 많은 이야기를 나누었는데요. 평소 궁금했던 것과 나의 투자 생각들을 쭉쭉 이야기하였고
튜터님의 생각도 들어볼 수 있었습니다.
거의 어떻게 하면 될까요...? 였는데요..ㅎㅎ
현재 2호기를 앞둔 상황이라 2호기의 대한 질문을 많이 드렸던 거 같습니다. 또 다른 동료들의 고민도 들으며
공감도 하고 배울 수도 있었는데요. 임장지를 계속 걸으며 이야기하였고 잠시 카페에서 쉬기도 하였습니다.
맛있는 점심 식사 후 스터디 카페로 가 동료들의 임장 보고서 발표를 들었습니다. 러쉬님, 정님, 찡 조장님 임보를 보고
튜터님께서도 피드백을 해주셨는데요. 지방 임장 클래스이다 보니 공급에 대한 강조를 많이 해주셨습니다.
저 또한 공급을 더 깊이 파야겠다. 다시 한번 느낄 수 있었습니다.
내가 배울 점을 무엇인지 생각도 해보고 앞으로 투자 임장 보고서에 적용시켜 볼 점을 생각해 볼 수 있었습니다.
발표해 주신 분들 감사드리고 피드백과 미니 강의까지 해주신 튜터님 정말 감사합니다.
현재 임장지에 대해 정말 더 긴밀하게 알 수 있어 너무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공급에 대한 깊이, 단지의 가치를 매길 수 있는 판별법을 배웠고 이제 다음에 적용을 해봐야겠습니다.
임장 보고서 피드백 이후 저녁을 먹으며 투자 이야기도 하고 투자 생활에 대한 이야기도 나누었는데요.
먼저 밟으신 길의 이야기를 들으며 정말 배울 것이 많았습니다.
요즘엔 덥고 습해 힘든 점이 많은데 많은 힘이 되었고 투자 생활에 있어서는 더 나아갈 수 있는 힘을 얻은 것 같습니다.
먼저 가고 계신 앞서가고 성과를 조금씩 이루고 계신 분들을 뵙는다는 건 정말 귀한 자리인 거 같습니다.
튜터님과 시간을 함께하며 정말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어 너무 좋았고
동료분들이랑 재밌고 보내고 또 그 안에서 배울 수 있어 행복했습니다.
귀한 시간 내주신 함께하는가치 튜터님 정말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