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강의
실전준비반 - 한 달안에 투자할 아파트 찾는 법
권유디, 너나위, 코크드림, 자음과모음

(원씽) 투자의 키워드 : 가치, 가격, 비교평가
(배운점)
(적용할 점)
임장 보고서의 시작과 완성까지 1.목표를 확실히 하고 2. 중요한 포인트에 맞추어 3.결론까지 제대로 써내기 !
투자의 키워드의 의미가 뜻하는 바를 깊이 인지하고 그에 맞추어 투자를 검토할 것!
(강사님께)
사실 코크드림 강사님은 유쾌하시고 (사실 빵터지는 포인트가 많으신.. ^^) 또 듣기로는 엄청 T형 이시라는 이미지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다른 특정 강사님들과의 색깔과는 엄연히 구분되는 느낌의 눈물포인트보다는 웃음 포인트가 대부분인 강의라고 생각했었는데, 약 23개의 월부 강의를 들으면서 처음으로 눈물이 터졌네요. ㅎㅎ 요즘 낙담의 골짜기인가?
강사님께서 살고 계신 단지에서 만난 월부인들을 만난 에피소드에서 코크드림님을 보고 놀라던 월부 동료와 울음을 터트렸다는 에피소드를 들은 것 뿐인데.. 갑자기 눈물이 터졌습니다. (사실 저도 T라는 소리를 직장에서 많이 듣는 편이라 이런 적은 처음이었는데… 이 에피소드에서 강하게 공감이 들었나봅니다.)
뭔가 제일 씩씩하게 이거? 이거 뭐? 별것 아냐~괜찮아 ~ 이런 느낌으로 넘어진 아이가 놀라서 울지 않도록, 또 아픔을 가볍게 받아 들이고 잘 극복할 수 있도록 툭툭 잘 털고 일어날 수 있도록 말씀해주시는 느낌의 강사님(제 뇌피셜로)으로 생각했었는데, 역시 다른 색깔의 같은 마음의 스승은 스승이고, 엄마는 엄마… 라는 느낌의 에피소드를 접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당연히 강의 내용 자체는 감히 평가할 필요가 없구요..
ㅋㅋㅋ 나위님은 커피만 사준 댔지만, 당신을 만나면 같이 앉아 주시겠다고 해서, 광주와 강남을 헤메는 임장러들도 많지 않을까요? 코크드림님만의 멋진 색깔과 의외의 색깔을 볼 수 있었던 멋진 강의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