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쿄코입니다 :)
벌써 3번째 조모임 시간이라니!
특히나 이번 주는 조원분들 전부 다 참석할 수 있어서 의미 있었던 것 같아요.
게다가 3주차 자모님 대구 강의를 듣고 만나는 자리여서 어떤 이야기를 하게 될까 더 기대됐던 것 같아요.
다른 분들 근황 토크를 들으면서 이번 지투기 저희 조원분들은 바빠도, 좀 지치더라도 행동하는 사람들만 모인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여름에 지방, 거기다 대구 지역을 신청한 분들은 역시 남다른 걸까요..👍
1번 질문.
투자의 관점으로 바라본 대구 지역은? 인상 깊었던 점과 지방 투자에서 꼭 적용해보고 싶은 부분
다른 분들 이야기 들으면서 강의에서 중요했던 부분을 다시 복습하는 느낌이었습니다.
혁님과 조장님이 얘기해주신 적용할 점이 특히 인상 깊었는데 트래킹뿐만 아니라 실제 투자를 위한 행동을 해야겠다란 생각이 들었기 때문입니다.
BM → 올해 안에 투자하겠다 생각하고 투자 후보 리스트를 뽑기!
2번 질문.
가장 기억에 남았던 단지는? 입지 가치 및 특징에 대한 생각
힐스테이트 단지가 괜찮아 보이는데 근처 다른 두 단지보다 가격이 싸서 궁금했던거에 대한 생각을 정리해봤습니다. 이후 조장님께서 전임으로 구조 등에 대해 알게 된 내용을 공유해주셨는데 전임으로 이런 궁금증을 해결하면 되는구나하고 좀 깨닫게 됐어요.
BM → 임장할 때 생긴 궁금증 전임으로 확인해보기!
3번 질문.
임장/임보 하며 느낀 어려움, 앞으로 무엇을 해볼 수 있을까
최종목표는 지도 안에서 매임 갈 단지를 뽑는 것이라고 이야기 해주신 조장님의 말씀이 가장 인상 깊었어요.
이걸 염두해두고 임보 작성해봐야겠습니다!
지투기에서 지방 입지분석, 투자뿐만 아니라 BM하는 법을 배워가는 것 같아요.
이전까지는 그냥 ‘좋아보인다’, ‘해보고싶다’ 하고 넘겼었는데,
다음 달에는 적용해보고 성장할 수 있기를 기대해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