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목실감

7.31~8.2 목실감 [워렌부핏]

  • 25.08.03

 

7.31

1오늘 엄청 고생한 하루였는데, 그래도 시행착오 겪으며 일이 조금씩 익숙해져감에 감사합니다.
2맛있는 점심 사주신 부장님 감사합니다. 잘먹었습니다!
3엄청 늦게 퇴근했는데 그때까지 밥 안먹고 기다려준 와이프에게 미안하고 고맙습니다. 고기 너무 맛있었음 ㅎㅎ
4마지막까지 과제 제출하시느라 고생하신 우리 63조 고생하셨습니다!!! 결론까지 완료!!!
5항상 독려해주시고 조장님들에게 많은 도움 주셨던 샤샤튜터님, 재이리튜터님, 인턴튜터님께 감사합니다.

 

8.1

1모처럼 휴가내어 가족들과 시간 보냄에 감사합니다.
2조카 100일이 되어 기념으로 식사를 했습니다 ㅎㅎ 오랜만에 귀여운 조카 볼 수 있었음에 감사합니다.
3오랜만에 엄마아빠랑 와이프랑 카페에서 여유롭게 대화 나눌수 있었음에 감사합니다. 항상 우리 위해서 생각해주시는 엄마 너무 감사해요.
4와이프랑 자산정리도 하고 이사갈 집도 알아보면서 대화 많이 나눌 수 있었음에 감사합니다.
5우연히 발견한 가성비 맛집에서 맛있는 제육, 전 먹을 수 있었음에 감사합니다.

 

8.2

1아침에 오랜만에 엄청난 늦잠을 잤습니다. 정말 여유로운 하루 감사합니다.
2와이프랑 같이 행궁동 가서 맛있는 점심도 먹고 카페에서 하루종일 노트북으로 해야할 일 할 수 있었음에 감사합니다.
3가계부랑 자산 정리해준 와이프에게 고맙습니다!! 시세트래킹 양식도 드디어 마무리함에 감사합니다.
4오랫동안 안빠지던 전세가 드디어 빠졌습니다. 계획했던대로 전세상승분 확보할 수 있었음에 감사합니다. 애써주신 부동산 소장님과 집 잘보여주신 임차인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5수리해야할게 꽤 많지만, 덕분에 이번에 수리 경험 많이 늘릴 수 있을 것 같아 기분이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민경용팔쒸user-level-chip
25. 08. 03. 15:56

부핏반장님! 8월도 파이팅입니다~ 주말동안 가족들과 행복한 시간 보내셨군요!!ㅎㅎ목실감 읽는데 저절로 미소가 지어지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