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후기

월부월백 기초반 수강후기-새로운도전,새로운 세상을 만나다.

25.08.03

[2025 10월] 월부월백 기초반 - 왕초보도 월100 블로그 만드는 첫 시작

어느날 우연히 월부월백기초반-부업으로 월 백을 벌 수 있다는 문자를 본게 시작이었다.

평소 같았으면  그냥 흘렸을텐데     문자를 보면서  이게 뭔가  지금 나에게  새로운 세상에 들어가 볼 수 있는  기회처럼 느껴졌다.

들뜬 마음으로  강의를 보고 차근차근 따라하며  설레임과 기대감이 가득했다.

시간이 갈수록  애드고시라고 하는게 왜 그런가  너무 실감하면서  지금도 3번의 거절을 맞고  또 승인신청을 넣고 기다리는중이다. 

 

 그러면서  지금에 와서 보니 특히 인상깊었던건   놀이터 였던 것 같다.

 

각자 자기만의 진도가 있고  상황이 조금씩  다르지만    모두 다 같은 과정을 거쳤기때문에   그때그때  느꼈을 감정들을  서로 공감하고 있어서  서로에게  힘이 되주는게  굉장히 컸다.   그냥 하는 말이 아니고 이미 지나온 길이거나  같이 가고 있는 중이기에 서로에게 해주는 말들  방법들 질문에 대한 답들  격려의 말들에  더욱 힘이 나고 포기하지말자  라고  마음을 다잡게 되었다.

 

또 비슷한 질문들의 반복이어도  항상  너무 성의있게 답해주시고  신경써주시는  제이디님과  도리님,  시간이 갈 수록   진심으로 느껴져서  더 감사했다.

 

 아 그리고 오가닉님의 마인드에서 배울점이 정말 많았다.  특히 반복해서 말씀하신것, 지금이 잃을게 가장 없을 때다. 뭐라도 해봐라  이거저거 다 해봐라. 이 말이 마음에 딱 자리잡으니  너무 막연해서  시작조차 못한 수익글을  진짜 그냥 일단 해보자!! 라고 마음이 딱 먹어졌다.

종강 라이브에서  오가닉님이  사진으로 띄어주신  것도  저렇게까지 노력을 한 결과구나 라고 생각이 되서   더 동기부여도 되었다.

 

꼭 적용해보고 싶은 점은  배운걸 토대로  내 블로그 만들어놨으니   모든걸 적용해 보고싶다!!

지금이 가장 잃을게 없으니  하다보면 느낌도 오고  실력도 늘겠지!!

아나브님의 챗봇과  나만의 챗봇을  잘 활용해서  월백에서  월천까지  부업이 아닌 전업으로  나를믿고  꾸준히 달릴 것이다.

 

이건 정말 나에게 새로운세계이고 새로운 도전이다.  그동안 모르고 살았지만  이제는 알았으니  잘 해내서  내 인생 내가 상상하는대로  모두 다 이루어질것이라고  믿는다.

 

감사합니다!


댓글


컴트루💪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