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Better than I am"
오늘보다 더 나은 내일을 꿈꾸는 베댄아 입니다.
월부에서 젖은 낙엽처럼 생활한 지 3년여만에 제 손가락이 처음으로 일을 제대로 해냈습니다.
비록 실전 대기로 가까스로 들어오긴 했지만, 처음으로 제 손가락의 힘만으로 실전반 수강신청에 성공한 건데요!
덕분에 한 달간 튜터님과 열정 가득한 동료들을 만나 8월 여름 한 달 보다 더 뜨거운 한 달을 보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저희 조의
담당 튜터님은 바로 바로!! 삶은 일기 튜터님이셨는데요.
투자 생활 2년여만에 무려 앞마당 20개 이상을 만들고 에이스를 달리고 계시다는 튜터님 소개에 입이 떡 벌어짐과 동시에 8월 한 달 튜터님을 이정표 삼아, 작년 1호기 이후 쉬어가면서 잠시 손 높았던 투자 열정을 다시 한 번 더 제대로 끌어올려 볼 수 있겠다는 생각에 참 감사한 만남이었습니다.
실전반 개강을 하자마자, 바로 개별 연락을 주셔서 성장 및 투자 목표 설정을 의논해주시고, 동에 번쩍 서에 번쩍하며 등반이들과 늘 함께 해주신 튜터님 덕분에 실전반 사임까지 무사히 잘 제출을 하고, 실전바의 꽃! 튜터링 데이를 기다렸습니다 ㅎㅎㅎ
매일 톡방에서, 올뺌에서 함께 해주시는 튜터님인지라 내적친밀감은 있었지만, 막상 튜터링데이가 되어 만나려고 하니 얼마나 설렘설렘 하던지요...❤️
그렇게 비교 분임지에서 시작된 오프 튜터링 데이 후기 입니다. (사설이 길었...🤣)
8월에 만들고 있는 임장지와 인접한 비교 분임지를 시작하기에 앞서, 다들 각자 간단하게 조사해온 비교 분임지역에 대한 브리핑을 하고, 튜터님께서 이 지역을 8월 앞마당 지역과 어떤 지점에서 비교하고, 혹은 연결해서 보아야 할지 브리핑 해주셨습니다.
감사하게도 원온원으로 튜터링을 진행해주셔서, 다들 개인적으로 궁금했던 부분들을 마음 껏 질문하며 배움의 시간을 가지는 등반이들이었네요...
원온원과 그룹 튜터링 시간을 통해 단순히 튜터님의 투자 인사이트를 배우는 것 뿐만 아니라, 튜터링 시간을 통해 튜터님의 몰입과 열정, 그리고 따수운 찐 기버 마인드까지 바로 옆에서 느끼고 마음에 담을 수 있어 이보다 좋을 수 없었던 거 같아요..
다같이 맛있는 점심 식사를 하고(우리 튜터님은 제대로 드시지도 못 했...ㅠ_ㅠ;;), 예약된 스터디카페 장소로 가서 임보피드백 시간을 가졌는데, 조원들의 임보 발표를 보며 BM거리가 넘쳐, 이래서 실전반실전반 하는 구나 고개가 절로 끄덕여졌습니다.
임장도, 임보도 열정 가득한 우리 등반이들과의 임보 발표 및 피드백을 마치고 튜터님께서 지역을 분석하는 법과, 단지대단지 비교하는 법을 알려주셨는데, 와...역시 프로몰입러 튜터님의 투자 인사이트는 정말 리스펙이었습니다.
덕분에 최임까지 남은 동안 단지 분석과 비교 평가를 조금이라도 개선해볼 수 있을 것 같아서 너무 감사한 시간이었던 것 같아요..
저는 비록 가족과의 약속으로 저녁식사를 마지막으로 돌아가야했지만, 튜터님께서는 식사를 마치고(또 식사를 제대로 못 하셨어..ㅠ_ㅠ;;;;) 열정 가득한 등반이들을 위해 카페로 가셔서 뜨겁고 찐한 시간을 보내주셨습니다.
튜터님의 목실감을 보며 튜터님의 시간이 얼마나 투자 열정으로 채워져있는지, 그래서 그 시간시간이 얼마나 귀한 지 느끼고 있던 터라, 귀한 시간을 통으로 내어 물 한 모금 제대로 못 마시면서까지 하나라도 더 알려주시려고 세심하게 이끌어주시는 튜터님과 하루를 함께 하며 앞으로 좀 더 열정적으로 투자 활동을 이어갈 수 있는 성장동력을 가질 수 있었습니다.
힘든 하루셨을 텐데, 오히려 함께 나눌 수 있어 행복했다고 말씀해주시는 튜터님을 통해 찐 기버의 태도도 덤으로 배울 수 있었습니다.
귀한 시간 내어주시고, 하나라도 더 알려주시려고 온종일 애써주신 삶은 일기 튜터님 증맬루 넘넘 감사합니다 ❤️
댓글
우리 댄아님❤ 숨이 턱끝까지 차오르는데도 달려오느라 너무 고생이 많습니다^^ 힘들다고 하시면서도 매일 가장 먼저 과제를 제출하고, 늘 최선을 다하고 계신 거 압니다^^ 멋진 댄아님❤ 건강도 얼른 회복되시길요 ㅠㅠ 얼른 나아서 우리 건강하고 즐겁게 웃으며 마무리까지 달려봅시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