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레는 실전반의 첫 시작, 열정과 똑부러진 자음과 모음님의 강의로 시작하였다.
자모님 강의를 들으며, 지난번 22기때 들었던 내용과 유사하였지만, 우리의 목소리가 바로 반영되거나 그동안 그냥 쓰라고했던 데이터나 장을 채우기 급급했던 부분을 항상 모니터링하며 그부분을 반영하여 한층 업그레이드 되었기에 듣는 내내 몰입과 감탄을 하였다.
게다가 실전반 듣는 사람의 성향 중 진짜 투자자가 되고싶다는 것 말고 단순 공부를 목표에 두고 있는 것을 파악하며 실전반의 목표를 계속해서 강조하며 결국 투자자가 되어야 한다는 각성을 하게끔 하였다.
실전반의 목표는 바로 '임장보고서 제대로 쓰고 바로 투자할 수 있는 실전 투자자가 되기 위한 커리큘럼'이다. 제대로 한다는 건...한달내 15회 이상 그 지역을 방문하고, 50개 이상 매물을 확인하며 저평가되어 투자할 수 있는 1등을 뽑는다는 것이다. 내가 들인 시간과 노력은 바로 지역과 가격에 대한 통찰력을 가진다는 것을 믿어야 한다는점을 깊이 세겨 들으며 다시한번 다짐해 본다. 꾸준히 노력하자.
서울모든 구를 내 앞마당으로 만들며 투자에 대한 확고한 통찰력을 가지도록 꿈꾸고 시도하자를 다짐하며 이런 훌륭한 강의를 해 주신 자모님 감사합니다.
댓글
레홍시티님! 가장 먼저 실전반 수강 후기 감사드립니다! 저도 자음과 모음님 강의 진짜 속 시원하고 진짜 임장보고서를 왜 쓰는지를 알려주시는 거 같아 좋았어요~! 진짜 " 투자"할 수 있는 임장보고서를 위해 화이팅! 입니다~!
레홍님 완강에 후기까지 넘 수고하셨습니다~ 역시 자모님 강의는 시원하고 넘 좋네용~ㅎㅎ파이팅~!
내가 들인 시간과 노력이 지역과 가격에 대한 통찰력이 된다는 것!! 정말 좋은 말씀이네요!! 저도 얼른 완강해야 겠습니다 9월의 앞마당을 위해 화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