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상세페이지 배너

아니 일하면서 아이들 케어하면서 강의 듣기가 이렇게나 힘든데

선배님들은 대체 어떻게 해내신 겁니까??? 특히 자음과모음님 경험담 보면서 입이 벌어졌습니다.

 

게으름이 일상인 저는 열기 88기 수강하면서 미루는 습관만 고쳐도 성공하는거네요 ㅎㅎ

 

너바나님의 정규강의를 꼭 들어보고싶었습니다. 강의에서 멀어져 회사 대표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하신다는 영상을 보고 언젠가는 열기 강의도 안하시겠구나 싶어서 얼른 들어왔습니다.^^

 

1강에서 특히 인상깊었던 점은 노후파산의 모습이었습니다. 지금 돈이 있다고 펑펑 쓰면서 살면 노후는 그누구도 보장해주지 않는다는걸 느꼈습니다.  또한 대출과 부동산에 대한 선입견이 컸던 과거를 되돌아보고 충분한 계산과 계획으로 투자를 해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부자들이 부를 이루는 방법중 1위가 사업, 2위가 부동산이라고 했습니다. 꾸준한 현금흐름을 만들면서 부동산공부를 열심히 해서 노후에 여유로운 삶을 살기를 원합니다.

 

“현재가 위기인 줄 모르는것이 위기이다.”

“현재가 위기인 줄 알면서 아무것도 하지 않는 것이 진짜 위기다."

 위기를 빨리 깨닫고 행동해야겠습니다.

 

1강을 듣고 적용해보고 싶은 점은 

 

“인생은 곱셈이다. 아무리 많은 찬스가 오더라도 내가 제로이면 아무런 의미가 없다.” 

 

라는 말처럼 나에게 다가올 기회를 잡기위해서는 내가 제로가 되지 않아야겠구나.. 열심히 준비하고 있어야겠구나 하는 생각을 했습니다.

 

강의를 완강할 수 있도록 동기부여를 해주신 조원들께 감사드리고 꾸준한 알림으로 끌어주신 월부시스템에 감사드립니다.^^


댓글


제발좀하자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

커뮤니티 상세페이지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