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상세페이지 상단 배너

처음 강의를 수강하면서 가장 기대했던것은 어떻게 저평가된 아파트를 고를수 있는가? 하는 방법이였습니다.

나는 가치있는 아파트를 고를수 있을것인가? 궁금했고 과연 그 방법은 무엇인가? 방법론에 매우 매몰되어 있었습니다.

저환수원리가 기본원리와 법칙이라는것을 배우고 알게됐지만 먼가 막연하고 추상적인 개념으로만 남아 있었습니다.

동료들의 과제를 참고해 수익률 보고서를 쓰고서도 내용을 잘 이해하지 못했습니다.

 

수익률 보고서를 실전에 투자하는 방법은 아주 유익했습니다. 구체적인 감각이 잡히는 시간이였습니다.

주우이님이 비교해서 등급별로 표제하니 어떤것이 저평가인지 확연히 눈에 들어왔습니다.

이번 강의를 통해 실제적인 방법론과 비교법을 구체적 시연을 통해 좀 더 체감하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내가 막연하게 기대했던 것이 한 번에 되는것이 아니라는것을 알아가고 있습니다.

시간이 필요하고 많은 노력이 필요하고 나만의 기준과 안목을 갖추는 것은 오롯이 나의 몫이라는 생각이 들게되는 강의 였습니다.

월급쟁이와 자영업 그리고 사업가의 단계로 나아가는 비유는 아주 많이 와닿았습니다.

독강임투, 월4번의 임장, 3개의 앞마당, 꾸준히 해나가야하는 루틴이 쌓여 10년에 20~25억.

지나간 과거는 바꿀수 없지만 현재를 준비할수 있다는 말을 새기며 다시 한번. 오늘 또 하루. 그렇게 나아가길 원합니다.


댓글


한번만더
25. 09. 24. 07:48

앞으로 수익률 보고서 꾸준히 쓰셔서 성공적인 투자를 해나가실수 있길 기원합니다 포도몰님!

v바다
25. 09. 24. 12:46

과거는 바꿀 수 없지만 현재는 준비할 수 있다! 포도몰님 25억 달성 응원 합니다~

커뮤니티 상세페이지 하단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