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강의
[2026 1월 NEW] 실전준비반 - 단 한 번의 투자로 1억 버는 임장∙임장보고서 노하우
너나위, 자음과모음, 권유디, 코크드림

[2026 1월 NEW] 실전준비반 - 단 한 번의 투자로 1억 버는 임장∙임장보고서 노하우
이번 강의에서는 분위기임장을 앞둔 사람으로서 분위기 임장 방법에 대한 실질적인 내용들을 머리에 새기려고 집중했다.
분임의 올바른 방법을 실천하자!
위에 기록한 바와 같이 분위기 임장 전, 중, 후의 필요사항 및 목적을 가지고, 사전조사를 충분히 하여 분위기를 내 나름대로의 기준을 갖추며 파악해야 한다. 전에 미니임장을 완전 처음 가보는 동네로 아무런 사전조사 없이 갔는데.. 정말 오래걷기만 하고 온 수준이었다. 결과적으로 기억에 남는 것이 거의 없고, 그 아파트가 그 아파트 같아서 제대로 기록도 못했다. 뭘 알지도 못해서 질문도 못했다. 이번 지역은 내가 종종 다니던 곳이기도 하고 가까운 동네이니까 시간될 때 종종 나가서 완벽하게 앞마당으로 만들어봐야겠다.
할 수 있을까? 그냥 하자!
할 수 있을까?라는 생각은 못한다를 전제하에 드는 생각이다. 너무너무 맞는 말이다.. 내가 못 할 궁리를 찾고 있었나보다. 그만큼 하고자 하는 의지가 약했다고 볼 수 있다. 연휴가 길어서.. 행사가 많아서.. 선약이 있어서.. 다른 공부도 할게 많은데.. 이런저런 생각이 너무 많았다. 그렇지만 일단은 강의를 시작했다. 어찌저찌 떠밀려 온 느낌이기도 하지만, 이제는 내가 주도적으로 시간을 만들어서 노력하고자 마인드셋을 했다. 물론, 자모님께서 말씀하신 새로운 환경에 대한 ‘저항감’은 매 순간 나를 괴롭히겠지만.. 그럴때마다 ‘그냥 하자!! 일단 하고 보자!' 잘 하려고 하기보단 일단 하나씩하나씩 해 가면 그 순간순간이 모여 나는 성장할 것이라 믿는다.
<자모님께서 남겨주신 말씀>
하나하나 너무 주옥같아서 자모님 따라 기록.
나는 2번의 말이 제일 좋다. 나에게 힘을 주고 용기를 내게 해준다. 자주 되새기며 충분히 가치 있는 시간을 갖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