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강의
실전준비반 - 단 한 번의 투자로 1억 버는 임장∙임장 보고서 노하우
권유디, 자음과모음, 코크드림, 너나위

안녕하세요. 걱정만 많았던 티모 입니다.
사실 이번 2강을 듣기전에 일정을 맞추느라 강의를 듣지 못하고 단임을 진행 하였습니다.
오전부터 하셨던 단임 일정이었지만 사정이 있어 오후에 합류 하였지만 조장님께서 잘 이끌어주셔서
많은 도움을 받아가며 단임을 진행하였습니다.
그리고 전날 조장님께서 알려주신 팁을 생각해가며 추가로 단임을 진행하였습니다.
전날엔 따라가기 급급했었지만 무엇을 보아야 할지 요령이 어느정도 붙으면서 속도가 점점 빨라졌던 것 같습니다.
그리고 복귀 후 강의를 보게 되면서 너무 조급하게 단임을 한게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각 단지의 비교를 위해선 좀 더 해당 단지에 머물렀어야 했다.
아직 단지의 조건과 관리상태 등을 비교 파악하는 눈이 부족한 상태에서 더 시간을 들여가며 단지에 머물러 기억에 담았어야했던 듯 한데 시간에 쫓겨 다닌 것이 너무 아쉬웠습니다.
그리고 단임을 하기 전에 보려는 단지들의 시세를 우선 파악한 후에 갔어야 비교가 더 정확히 되었을텐데…하는 아쉬움이 들더라구요.
정확한 단지의 분위기를 파악하기 위해선 방문시간대도 중요하다.
아무래도 평일과 주말 시간대 별로 단지의 분위기가 달라질 수 있는데 주말에 시간에 쫓겨 급급하게 하다보니 강의를 들으면 들을 수록 제가 진행했던 분임 및 단임의 내용이 아쉽게 느껴졌습니다.
강의는 나중에 다녀와서 들어보면 되지라는 안일한 생각과 조급함만으로 진행한 분임과 단임이 너무 아쉽게 느껴지는 강의 였습니다.
다음 분임과 단임 그리고 매임은 꼭 강의를 우선순위로 듣고 복기하여 이번의 아쉬움을 조금이라도 더 매꾸면서 진행하여 더 발전하는 기회로 만들어 보겠습니다.
댓글
티모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