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상세페이지 상단 배너
투자공부인증

[지투기 31기 4이좋게 천안투자해서 부자될조_ssindy] 한달 조모임 후기!

25.11.02

 

 

한달동안 진행했던 지투기 4조 조모임이 방금 마무리 되었습니다.

동료가 있었기에 해낼 수 있었던 한달이 아니었나 싶습니다. 매주 토요일 새벽에 일어나 기차타고 지방 다니면서 처음으로 4만보 이상 걸어봤고, 임장 시간 길어져서 다같이 기차표 시간도 바꿔도 보고 ㅎㅎ  혼자였으면 절대 해내지 못했을 시간들이었습니다. 그 외에도 조모임과 조톡방을 통해 많은 배움을 얻을 수 있는 한달이었습니다. 함께 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Trimage 조장님,

앞에서 끌어주시는 덕에 잘 쫓아갔습니다..감사합니다!  공유해주신 트렐로 저에게는 신세계였구요, 투자인증 올리며 솔선수범 하시는 모습에 좋은 자극을 받았습니다. 조장님 보면 시간 없다는 핑계는 못댈꺼 같아요 ㅎㅎ  그리고 저희 대신 튜터님들께 질문도 많이 해주시고, 그걸 또 다 공유해주시고!  덕분에 많은 정보 얻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알파와베타님,

저의 질문들에 많이 답변해주셔서 너무 감사했고, 임장할때도 의지를 많이 했었습니다ㅎㅎ 3주차부터 얼굴을 못뵈어서 아쉬웠어요ㅠㅠ 매물정보등 톡방에서 많은 정보도 공유해주시고, 그 외에도 임장할때나 임보쓰시는거나 배울점이 너무 많다고 느껴졌습니다. 알파와베타님 따라쟁이 될꺼같아요ㅎ 그리고 항상 따뜻하게 응원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Johny님

제가 단임 시작도 전에 “전, 이거 다 못할꺼 같아요~” 라고 했을때 처음부터 안된다는 마음 가지지 말고 된다는 마음으로 해야한다고 해주셨을때 다시금 깨달음을 얻었습니다ㅎ 미리 지레 겁먹고 뒤로 물러서지 말아야겠다! 

그리고 조원분들 모두 세심하게 챙기시느라 고생많으셨어요~  

 

데이지30님 

매임 같이 하자고 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 덕분에 생활권별로 잘 보고 올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매임 후 같이 공감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또, 부사님들과 소통하는 모습에서 많이 배웠습니다. 매임도 혼자했으면 다 못했을꺼 같아요~ 데이지님 덕에 완료할 수 있었습니다. 다시 한번 함께하는 동료의 힘을 느꼈습니다ㅎㅎ 

데이지님, 내년 상반기 투자 성공을 기원합니다! ㅎ

 

유끼노님

첫 분임 이후로 얼굴을 못뵈어서 아쉬웠습니다. 매주 혼자 단임, 매임하느라 너무 고생많으셨구요, 유끼노님 보면서 과연 나는 저렇게 할 수 있을까? 라는 생각을 많이 했던 거 같습니다. 정말 대단하다고 느꼈구요, 유끼노님도 톡방에 많은 정보 공유해 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 솔직한 매력은 덤이구요ㅎ

 

가족모두님

가족분들 챙기랴, 투자공부하랴, 많이 바쁜 생활을 보내고 계신거 같아 조금은 안타까웠습니다~ 하지만 혼자 단임도 하시고, 조모임 참석 못하는 날에는 귀참이라도 꼭 하시는 모습을 보고 투자에 대한 의지를 엿볼수 있었습니다~ 앞으로도 열심히 하실꺼라 믿으며 응원하겠습니다!

 

100억가즈아ㅏ

100억님 덕에 실전임장클래스 신청했어요! 좋은 정보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현재 상황이 바뀌어서 바쁜 시간을 보내고 계신걸로 알고 있는데요, 이 시기가 지나가면 다시 안정을 찾는 날이 올꺼라 생각합니다. 언제나 화이팅입니다! 

 

한타님

한타님의 임장루트에 있는 하트에 가까워질수록 큰 행복감을 느꼈습니다 ㅎㅎ 한타님덕에 적절한 타이밍에 카페가서 쉬기도 하고, 유명한 뚜쥬르 빵도 먹어보고, 늘 점심 식당도 챙겨주시고 감사했습니다. 바라시는대로 올해안에 투자하시게 되길 바라겠습니다~

 

열심여유님

오늘 조모임에서 본인은 부정적인편이었다라고 말씀하셨었는데, 주말 당직근무가 있는데도 불구하고 항상 임장 나오셔서 대단하다고 느꼈었어요~ 본인 스스로를 낮춰서 생각하지 않으셔도 될듯 합니다. 그리고 챙겨주셨던 비타민과 우루사..ㅎㅎ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그 날이 제일 힘든날이었거든요~ 열심여유님도 계획하시는 대로 12월 투자 성공하시길 바라겠습니다!

 

 

한달동안 우리 지투기 4조 조원님들 모두 수고 많으셨습니다..!! 

 

 


댓글


Trimage
25.11.02 23:58

한분한분 다얘기해주시고 넘 감사합니다!! 저도 한달동안 많이 배웠습니다!! 함께해서 해낼수 있었던것 같아요!! 저희 월부안에서 자주뵈요!! 항상 응원합니다^^

알파와베타
25.11.03 00:27

에고ㅠㅠ한 분 한 분 감사한 점 이렇게 다 적어주시다니..역시 신디님 너무 따뜻하십니다!! 임장 때도 여러 사람 다 잘 챙겨주시고 따뜻하게 말 걸어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 신디님이랑 이야기 많이 나눌 수 있어서 너무 좋았고, 3, 4주에 뵙지 못해서 아쉬웠씁니다ㅠㅠ 아쉽지만.. 저희 월부 안에 계속 있을거니까!!ㅎㅎ또 반갑게 만나서 인사해요~~:)너무 감사했습니다!! 신디님 1호기 응원해요!!!

인사하는 월부기
커뮤니티 상세페이지 하단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