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신청 가능한 독서모임
[내일마감] 12월 돈버는 독서모임 - 인간관계론
독서멘토, 독서리더

도서명 : 2억 빚을 진 내게 우주님이 가르쳐준 운이 풀리는 말버릇
저자 : 고이케 히로시/이정환옮김
<본>
p.32
사람은 잠재의식을 통하여 평소의 말버릇을 우주로 보낸다. 우주에서 증폭되기를 바라는 에너지를 스스로 선택하고 끊임없이 주문을 하고 있는 것이다.
p.74
‘감사합니다’를 허류애 500번 말한다.
p.113
우주의 세가지 규칙에 의해 소원은 이뤄진다.
p.121
우주에 주문을 하는 초보자 앞에 반드시 나타나는 ‘드림 킬러’라고. 잘들어. 드림 킬러가 나타나면 너 자신이 시험을 당하고 있는 것이라고 생각해야 돼.
p.146
본래 돈이라는 것은 사랑과 감사의 에너지야.
돈을 사용하는 방법도 우주에 주문을 하는 것과 같아. 우선 사용할 곳을 명확하게 정해야 돼. 언제까지, 무엇을 위해, 얼마를 지불할 것인지 말이야. 또 한 가지 생각해야 할 것은, 너는 빚을 갚기 위해 돈을 버는 것이 아니라, 사랑과 감사를 순환시키기 위해 돈을 벌어야 한다는 거야.
p.162
네가 처음에 사람들 앞에서 말하는 건 자신이 없다고 했지만, 능력은 필요에 맞추어서 우주에서 보내준다는 걸 기억해.
그래 우주는 정말 긍정적인 장소야. 사람들이 스스로 힘든 상황을 만들어내는 것일 뿐이지.
p.164
지구는 행동의 별이기 때문에 행동을 하지 않으면 아무것도 시작되지 않는다.
주문이 이루어지는 데 필요한 능력은 자신의 내부에서 샘솟는 경우도 있고 필요한 능력을 가진 사람이 보내주는 경우도 있다. 어쨌든 지금 그것을 이룰 능력이 없다고 해도 주문을 하면 우주는 그것을 이룰 수 있을 정도의 능력을 보내준다. 능력도 주문이기 때문이다.
p.212
“돈은 얼마든지 있어.”라고 말한다.
“내게는 충분한 돈이 있어.”를 말버릇처럼 사용하면서 항상 그 증거를 찾아 연결시켜야 한다.
p.242
“포기하지 마, 포기하지 마. 지금 포기하면 안돼. 너는 반드시 행복해질 거야. 미래의 너는 정말 행복해져서 최선을 다해 노력해준 네게 감사할 거야. 그러니까 부탁이야. 포기하지마. 절대로 포기하지 마.”
<깨>
매번 그렇진 않지만, 긍정적이고 활기찰때의 내 모습에 깃들어 있던 어떤 비밀들이 있었는데, 그 비밀들이 이 책에 녹아있었다. 어떻게 보면 정말 쉽고 뭐 없고 별거아닌것 같지만, 아주 어릴적부터 자기개발서를 읽어내려가면서 내 사고와 태도에 조금씩 쌓아온 것들이었다. 바로 이거야 내가 깨닫고 배워온 비밀이! 무릎을 탁치고 바로 동생한테 책을 추천했다.
어린아이들의 우주파이프는 깨끗하다고 했다. 맞다. 최근의 나의 우주파이프는 깨끗하지도 곧지도 않은것같았다. 다시 초심으로 돌아가 이 책에서 말하는 비밀들을 확언으로 만들어 매일 되뇌어야 겠다는 생각이든다.
<적>

댓글
부자달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