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상세페이지 상단 배너

[내마중 21기 2렇게 1채 사고 또 10억 벌조 돈뿌라이언] 3주차 강의 후기

25.11.26

월부를 수강하기 시작한 이유, 내 집을 사야할 이유를 거듭 되새김하는 시간이었습니다. 

 

내 가용 자본을 범위 안에서 내가 가장 좋아하는 조건의 지역과 단지를 비교분석해서 갈아탈 집 혹은 드림하우스 최종장을 쓰는 것입니다.

 

상승장의 시기에 0호기를 매도하고 주변과 비슷하게 장기 우상향할 가치가 있는 입지와 교통, 직장 이동거리의 단지에서 실거주를 하기 위해서는 살만한 집인지를 학군과 환경을 종합적으로 비교해야 한다는 것을 다시금 새기는 시간이었습니다.

 

그리고 주제인 전임과 매임과 협상의 디테일을 배울 수 있어서 좋았고 이것은 역활극을 통해 연습해봐도 좋을 것같습니다. 전임과 매임에서 실제 적용해볼 수 있는 질문과 대화 내용의 팁 패키지를 받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아직 0호기 매도 계약이 되지 않고 후보단지를 정하지 못해서 전임과 매임으로 가기 쉽지 않지만  조 매임에 참여하면서 매도 준비를 더 잘 하고 단지비교분석을 놓지 않고 꾸준하게 하여서 3~5개 단지로 좁혀서 매도계약과 매임을 준비해야 하겠습니다.

 

목 상태가 안좋은데도 불구하고 열정적으로 강의해주신 자모님, 존경하며 깊이 감사드립니다~ 


댓글


돈뿌라이언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

커뮤니티 상세페이지 하단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