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상세페이지 상단 배너

[내마중 21기 18조 투자왕봄보미(투봄)] 3주차 마지막 조모임 후기! 모두 원하는 바 이루시길 바라겠습니다 :)

25.11.30

[26년 1월 New] 내집마련 중급반 - 내 예산에서 최고의 내집마련 선택법

이번 주는 월부 내집마련 중급반 3주차, 그리고 18조 마지막 조모임이어서 그런지 함께한 시간이 유독 아쉽게 느껴졌습니다. 짧다면 짧은 3주였지만, 각자 다른 삶을 살고 있음에도 같은 목표를 향해 달려가는 사람들이 모였다는 사실만으로도 참 큰 힘이 되었던 것 같습니다.

 

먼저 달콤한크로플님. 아직 싱글이신데도 이렇게 일찍부터 부동산에 마음을 두고 내 집 마련을 준비하시는 모습이 정말 부럽고 대단하다고 느꼈습니다. 진짜 꾸준함이 만든 멋진 결과를 앞으로 꼭 보실 것 같아요.

 

루메이님은 말씀을 나누는 순간부터 내공이 느껴졌습니다. 게다가 만삭의 몸으로 휴직 기간을 알차게 보내기 위해 중급반까지 수강하시는 모습은, 바쁘단 이유로 미뤄왔던 제 공부들을 돌아보게 만들 정도로 깊은 울림이 있었습니다. 무엇보다 건강하시길 진심으로 응원드립니다.

 

봄날처럼님 역시 깊이 있는 시각이 느껴지는 분이었습니다. 함께 임장한 건 한 번뿐이었지만, 그 짧은 시간 동안에도 여러 가지를 배울 수 있었고, 말씀 하시는 한마디 한마디가 오래 남았습니다.

 

그리고 김태겨이님. 관심 단지가 비슷해서인지 왠지 앞으로 실제 이웃으로 만나게 되면 반갑게 손 흔들고 싶다는 생각이 들 정도였습니다. 그런 연결감이 참 묘하게 따뜻했습니다.

 

아쉽게 함께하지는 못했지만, 블무라님, 특수목적대원님, 유연한강2님도 저마다의 자리에서 조모임을 위해 애써주셨을 거라 믿습니다. 보이지 않는 곳에서도 고생 많으셨다는 말씀 꼭 전하고 싶습니다.

 

마지막으로 클로이님, 항상 조장 역할을 보완해주시고 신경써주시는 모습에 넘 감사했습니다 :) 다음 수강때도 CM과 수강생으로 만나뵈면 더 열심히 공부 할 수 있을것 같아요

 

우리는 ‘내집마련’이라는 목표로 한 조에 모였지만, 각자가 원하는 모든 일에서도 좋은 결과를 얻길 마음 깊이 기원합니다. 언젠가 또 같은 조로 만나게 된다면, 이번보다 더 반갑고 편한 마음으로 인사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부족한 조장과 함께하시느라 고생 정말 많으셨구요. 짧았지만 즐거웠고, 뜻깊었습니다.
모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댓글


투봄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

커뮤니티 상세페이지 하단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