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일희일비 하지 말고 딴딴한 마음으로 살고자 노력하는 딴딴하송입니다.
열반스쿨 기초반을 신청하면서 더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성장하기 위해서 조장 지원을 했는데요.
덜컥 되어 버렸습니다...!
사실 지금까지 만난 조장님들 모두 다 능력자이셔서 월부생활 6개월 남짓한 제가 감히 지원해도 되나 고민이 많았는데, 적극적으로 참여할 환경에 저를 던져야 더 열심히 할 것을 알기에 지원하게 되었습니다.

다행히 커뮤니티 매니저 썸머님께서 조장 튜터링을 진행해주셨고,
한 달간의 열반기초 일정, 과제들을 설명해주셔서 부담감을 자신감으로 많이 바꿀 수 있었습니다
쌓아온 투자 지식이 많아서 조원분들께 바로바로 답변드리면 너무 좋겠지만,
조장의 역할은 "가장 앞에서 관심을 가지고 같이 힘내자고 응원하는 동료"라는 말씀 잊지 않겠습니다
[주차별 과제]
1주차) 비전보드 작성 및 발표
2주차) 목실감 & 선배와의 대화
3주차) 미니임장 & 수익률보고서
4주차) 한 달간의 소감 & 앞으로의 계획 공유
제가 열반기초반을 들은 가장 큰 이유인 비전보드가 1주차 과제인데요.
부동산 투자를 결심하고 나서 ‘투자를 왜 하고 싶은지.’ ‘내가 바라는 모습이 무엇인지.’ 정확히 알지 못하니 이리저리 흔들리는 날들이 많았습니다.
그래서 비전보드 작성을 통하여 투자의 목표를 좀 자세히 들여다 볼 예정이기 때문에 저에게 제일 기대되는 과제이자 가장 중요한 과제입니다.
저의 경험들을 먼저 조원분들께 공유드리고, 조원분들의 이야기도 귀기울여 듣겠습니다!

어제 조장튜터링과 선배조장님들의 많은 도움으로 오늘 조원분들을 따뜻하게 맞이할 수 있었는데요.
내일 조OT 진행하면서 12월 한 달 동안 함께할 동료분들께 더 열린 마음으로 다가가겠습니다.
열기89기 42조 모두 성장하는 한 달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