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한달간 복기]

1.K
- 실전반 처음이었지만 이해하려고 많이 노력했었고 실전반이라는 시간을 통해 이번에 임보자체를 전체적으로
변경하며 업데이트하여 변화를 시도하고 성장하려 했습니다. 분임과 단임, 매임후 이동시간을 활용하여
휘발되기전에 당일에 모두 정리하였고 임장지에 선입견이 있었는데 선입견이 사라졌고 그 가치를 배울수 있는 시간을 보냈습니다.
2.P
- 실전반 처음이다보니 익숙하지 않은 부분이 있어 시간 배분을 잘하지 못했고, 시간을 많이 쏟아야 할부분에 몰입이
부족했고 수면시간도 줄여보았지만 제 생각보다 만족스럽지 못한 결과가 나와서 제 스스로가 아쉬웠습니다.
3.T
- 실전반에서 배우고 적용하지 못한 부분들을 12월에는 열반기초반 수강을 통해 마인드를 다지고, 실전 임장클래스를 통해 복기하고 적용하여 26년 1월 임장지에서는 자유롭게 사용하도록 연습해보겠습니다.
한계를 뛰어넘는 성장
실전반 기간 동안 정말 어느 때보다 많은 시간이 소요될 성장을 단숨에 이뤄낸것 같습니다.
정말 나침반과 같은 멘토님, 튜터님과 환경의 중요성을 한번 더 깨닫게 되었습니다.
- 강의
: 스케줄이 촉박했지만 강의를 들으면서 10.15대책 이후 현재시장, 단지비교, 비교평가 및 매물임장 프로세스를 배우고
전반적인 시장 분위기와 우리가 배우고 있는 투자의 디테일한 기술을 딥다이브해서 배울수 있어 너무 좋았습니다.
- 임장
: 임장지에서 매물을 보면서 실거주자 위주의 수요층이 얼마나 조급한지 기사에서 왜 패닉바잉이라고 나오는지 몸으로 시장분위기를 느낄수 있는 임장 시간이었습니다. 지금의 시장분위기 몸에 새기고 시간이 지나서 비교해보며 복기하겠습니다.
- 투자
: 항상 매물임장이 부족하고 경험이 적다고 생각했는데 강의를 통해 매물임장에서 투자로 연결하는 실전 프로세스를 배우고 이번 실전반을 통해 전보다 양으로 매임 횟수를 깨므로서 성장할수 있었습니다.
[12월 한달간 계획]

- 독서
: 월 4권
- 강의
: 실전 임장클래스를 통해 앞마당을 늘린다
: 열반 기초반을 통해 리마인드하며 로드맵을 그려본다.
- 임장
: 휴일엔 임장가기, 시세 루틴(임보), 전임루틴 유지하기
: 건강 -운동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