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상세페이지 상단 배너

[웨스] 12/15 목실감칭반시금부

25.12.15

감사

  1. 2025년 12월 15일 월요일, 오늘도 즐겁고 기대되는 하루, 내 생에 단 하루 뿐인 특별하고 소중한 하루가 시작된 것에 감사합니다. 오늘도 내게 주어진 소중한 하루를 개처럼 즐겁고 소처럼 충실하게 살아가겠습니다.
  2. 어제 시간 내서 선배와의 대화 해주신 투울라 선배님께 감사합니다. 나의 마음 상태에 대해 돌아보고 다른 사람들의 고민도 들을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었습니다. 솔직한 이야기 해준 선배님께 감사합니다.
  3. 어제 질의응답 해주신 튜터님께 감사합니다. 그리고 오랜만에 만난 우리 조원 모두에게 감사합니다. 임장 마치고 카페에서 수다 떨면서 모처럼 마음이 편안함을 느꼈습니다. 그래 이 맛이야…이런 느낌이라고나 할까요. 투자 이야기, 투자 고민, 투자 정보, 투자썰로 하루를 채울 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정말 감사한 환경입니다.
  4. 어제 가족과 함께 닭강정 먹을 수 있던 것에 감사합니다. 이쁜 공주가 닭강정 먹고 싶다고 콕 찝어서 이야기해준 덕분에 저녁 메뉴가 간편하게 정해졌습니다. 닭강정 주문할 때 소스 선택을 잘못해서 바로 다시 전화해서 소스를 바꿨는데 잘 반영해주신 사장님께 감사합니다. 닭강정집 사장님, 우리 가족, 그리고 우리 몸 속에 들어온 닭에게 감사합니다. 늘 소중한 생명체들을 내 몸으로 들어옵니다. 이렇게 많은 희생과 배려 덕분에 내가 살아갑니다. 어떤 존재든 생명이라는 것은 정말 고결하고 소중한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내가 더 열심히 살아야 합니다. 오늘 나의 하루는 다른 많은 생명의 도움으로 만들어졌기 때문입니다. 그 생명의 몫까지 충실하게 살아가겠습니다.
  5. 12주 계획 세우고 행동시작 할 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확실히 뭔가 더 텐션이 좋아졌습니다. 비전, 계획, 행동, 복기로 이루어진 삶을 살아가겠습니다. 마음이 참 편안하고 안정감이 듭니다.
  6. 화재보험, 누수특약 관련 정보 마구마구 준 채채님께 감사합니다. 덕분에 진짜 꿀팁 많이 얻었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7. 주말 동안 목표에 부합하는 행동으로 꽉 채울 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그렇게 하고 싶게끔, 그렇게 할 수 있게끔 해준 가족에게 감사합니다. 그 기다림과 응원에 정말 감사합니다.
  8. 오늘도 출근할 수 있는 직장이 있음에, 함께 회식하면서 웃고 떠들 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그리고 점심에 거래처와 수다타임 가질 수 있는 것에 감사합니다. 이렇게 오늘도 회사 덕분에 많은 사람들과 연결되며 살아갑니다.
  9. 오늘도 나를 위해 묵묵히 작동하는 심장, 신체기관에 감사합니다. 오늘 회식이 있어서 힘들겠지만 나도 최대한 몸을 아끼기 위해 먹는 것 마시는 것 신경많이쓰겠습니다. 정말 고마워 나의 몸아. 나도 최선을 다해 아껴줄께
  10. 이 세상 모든 것에 감사합니다. 모든 것이 고맙습니다.

 

칭찬

  1. 오늘도 목실감 이어가는 나를 칭찬합니다.
  2. 나 스스로 멱살잡고 끌고나는 나를 칭찬합니다.
  3. 12주 계획 통해 내가 해야 할 것을 정리한 나를 칭찬합니다.

댓글


웨스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

커뮤니티 상세페이지 하단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