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사
- 2025년 12월 16일 화요일, 오늘도 즐겁고 기대되는 하루, 내 생에 단 하루 뿐인 특별하고 소중한 하루가 시작된 것에 감사합니다. 오늘돈내게 주어진 하루를 개처럼 즐겁고 소처럼 충실하게 살겠습니다.
- 12주 계획 짜고 나니까 확실히 행동값이 올라가고 성과가 나오는 것 같습니다. 확실히 일상에 몰입도가 좋아졌습니다. 이렇게 좋은 기법 알려준 망구님께 감사합니다.
- 이쁜 공주에게 깜빡하고 지난 주 용돈을 못줬는데 오늘 카톡으로 감히 용돈을 안줬다면서 앞으로 이틀동안 뽀뽀 안해주겠다고 항의했습니다. 진심으로 공주에게 사과했습니다. 이틀 동안 뽀뽀 못하는 건 너무 가혹합니다. 이렇게 귀엽게 알려주고 표현해주는 이쁜 공주가 있음에 감사합니다.
- 어제 회식 자리에서 재미난 이야기 나눈 우리 부서원들 모두에게 감사합니다. 오랜만에 진짜 찐한 시간 가졌습니다. 맛있는 곳에서 좋은 사람들과 함께 할 수 있다는 건 진짜 큰 행운입니다. 맛난 요리 해주신 사장님, 친절하게 대해주신 직원분들께 감사합니다. 그리고 확정적으로 좋은 이야기해주신 부서장님께도 감사합니다.
- 어제 오늘 고생한 나의 몸에게 감사합니다. 더 아껴줄 수 있었는데 그렇지 못한 것 같아 미안하기도 합니다. 신체기관 하나 하나에 정말 고맙고 내가 할 수 있는 최선으로 아껴주겠습니다. 들숨을 들이마셔 온 몸에 감사한 마음을 전해봅니다. 뇌, 척추, 심장, 폐, 위, 장, 혈액 등 모든 것이 정상인 것에 감사합니다.
- 오늘도 목표가 뚜렷하고 해야 할 일이 명확한 것에 감사합니다. 이런 하루를 보낼 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비전과 계획을 세운 과거의 나, 그것을 실행하고 복기하는 현재의 나, 그리고 그런 나를 만들어준 미래의 나에게 감사합니다.
- 인사고과 결과가 생각보다 일찍 나왔습니다. 큰 변동 없이 잘 유지 되었습니다. 언제나 챙겨주시고 생각해주시고 도움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 등기권리증을 받아보았습니다. 내 노력의 결과물, 레버리지의 열매를 손에 쥐어봅니다. 월부가 아니었다면 상상도 못했을 일입니다. 좋은 가르침 주고 좋은 환경을 주는 월부에 정말 감사합니다.
- 오늘도 지구가 평화로움에, 바깥 공기가 차가운 것에, 지하철이 다니는 것에, 소금빵이 맛있는 것에 감사합니다. 늘 한결같은 이 모습이 결코 당연하지 않음을, 너무 소중하고 감사한 순간임을 느껴봅니다.
- 이 세상 모든 것에 감사합니다. 모든 것이 고맙습니다.
오늘 나의 밥상과 그 밥상 앞에 마주한 가족이나
친구, 회사 동료들이 당연한 것이 아니고
내일도 일할 수 있는 나의 일터가 당연한 것이 아니고
안부를 묻고 내 얘기에 답하는 한 줄 문자조차도
당연한 것이 아니기에 나는 오늘 하루 내가 이룬
크고 작은 모든 것들에 감사해야한다.
가족,친구,월부 동료분들,회사,회사의 선후배
내 주변의 모든 분, 모든 것에 감사합니다.
칭찬
- 오늘도 목실감 이어가는 나를 칭찬합니다.
- 어제 해야 할 일들을 못한 것들이 많지만 그래도 복기하고 반성도해보는 나를 칭찬합니다.
- 어제 신나는 마음으로 업무에 몰입한 나를 칭찬합니다. 나라는 사람은 어디서 동기부여를 받고 어떨때 감정이 좋은지를 느껴볼 수 있었습니다.